라이트브라더스, 지로 디 이탈리아 특별전 최대 44% 할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라이트브라더스는 지로 디 이탈리아(Giro d'Italia, 이하 지로) 2023 시즌 개막을 기념해, '지로 디탈리아 출전 브랜드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픈 첫 날부터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지로 특별전은 첫 스테이지가 열린 5월 6일부터 시작해, 마지막 스테이지가 열리는 5월 28일까지 진행된다. 특별전에는 지로에 출전한 선수들이 사용하는 브랜드를 중심으로 판매되며, 트렉, 스페셜라이즈드, 스캇, 캐논데일 등의 브랜드가 포함된다.
또, 최상급 제품부터 입문 라이더를 위한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었으며, 최대 44% 할인의 특별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지로에 출전 중인 자전거 브랜드를 중심으로 최대 44% 할인 프로모션

그리고, 지난 2월 선보인 렌탈 서비스도 크게 눈길을 끈다. 이는 최대 48개월 분할 납부가 가능하며, 가격적인 부담을 덜어내어 구매 진입장벽을 낮추는 서비스다.

라이트브라더스는 "자전거 타기 좋은 5월을 맞아 마련한 이번 특별전에 예상보다 많은 라이더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전거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맞이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 웹사이트
라이트브라더스 지로 특별전 : https://wrightbrothers.kr/store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