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E-바이크 데이, 오는 4월 29일 무주에서 열린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보쉬 전기자전거 후원하고 사단법인 GPS가 주최하는 '2023 Bosch E-Bike Day:Feel The Flow' 행사가 오는 4월 29일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 열린다.
2023년 처음으로 열리는 전기 산악자전거(E-MTB) 행사인 만큼 국내 산악자전거 및 E-MTB 라이더들의 기대와 관심을 얻고 있다.

현장 참가 접수 가능. 브랜드 상관 없이 모든 E-MTB 참가 가능.

이번 행사는 전국의 E-MTB 라이더들이 참여하고, 프리라이딩부터 팀 릴레이 레이스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즐기 수 있게 된다.
또한, 'Bosch ePowered 시승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기존 보쉬 eBike System 2 모델 뿐 아니라, 새롭게 런칭하는 'The Smart System(스마트 시스템)' 모델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그리고, MTB 및 E-MTB 관련 브랜드들이 부스로 참여해 신제품 발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행사 일정은 아래와 같다.

일정내용프로그램
07:30접수접수 확인 및 기념품 배포
09:00라이딩프리라이딩 및 보쉬 ePowered 테스트 라이딩
10:00레이스G-Zone Race (업힐 코스 구간 미션)
12:00중식
14:00레이스Team Relay 레이스
17:00시상시상, 경품 추첨, 폐회


보쉬의 새로운 '스마트 시스템' 공개


이번 보쉬 E-바이크 데이를 통해 직접 만날 수 있는 '스마트 시스템'은 새로운 컨트롤 유닛, 디스플레이, 배터리, 드라이브 유닛으로 구성된 차세대 보쉬 전기자전거 시스템이다.
이 새로운 시스템은 기술적으로 뛰어난 고성능 구성품이 탑재되어, 전기자전거와 일상을 연결시키는 새로운 차원의 라이딩 경험을 전달하게 된다.

보쉬 전기자전거는 세계 최대의 퍼포먼스 전기자전거 점유율을 바탕으로, 전기자전거 및 E-MTB 라이더들이 안전하고 다이나믹하게 즐길 수 있는 환경과 문화 조성에 힘을 쏟고 있으며, 라이더들과의 소통을 위해 노력해 왔다.
그래서, 이번 보쉬 E-바이크 데이 또한 더 다양한 라이더들을 만나기 위해, 현장 접수가 가능하며, 브랜드에 상관없이 모든 E-MTB 라이더들이 참여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보쉬 전기자전거 : https://www.bosch-ebike.com/kr/
사단법인 GPS : https://globalplaysports.com/127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