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시승과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했던 세파스 데이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세파스(CEPHAS)는 지난 4월 22일 지구의날과 가정의달을 맞이해 리프로젝트(RE:PROJECT) 시리즈의 다양한 자전거를 직접 시승할 수 있도록 한국프레스센터 앞 광장에서 세파스 데이를 진행했다.
세파스 데이에는 새롭게 출시되는 리파인드 주니어, 에이큐트 2, 리턴과 함께 리파인드와 소버린까지 준비되어 남녀노소 모두가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세파스는 카본 MTB인 리턴을 위해 간접적으로 산악자전거 코스를 재현할 수 있는 기물을 설치했다. 
또한 피직과 아미노바이탈, 쿼드락, 쿠 아이웨어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리파인드 참가자와 시승 참가자를 위해 웰컴키트와 럭키드로우를 진행했다. 광장 한가운데에서는 에이큐트를 증정하는 에이큐트 컬러링 이벤트도 열렸다.

한국프레스센터는 서울 인기 라이딩코스인 남산과 북악 가운데에 있어 주말 라이딩을 즐기러 나온 라이더의 참여가 많았고, 시청광장과 청계천을 찾은 나들이 가족도 눈에 띄었다.

세파스는 4월 22일 한국프레스센터 광장에서 세파스 데이를 개최했다.

북악스카이웨이와 청계천을 찾은 주말 나들이객과 라이더들이 세파스 데이 이벤트를 즐겼다.

세파스 데이의 메인 이벤트는 리프로젝트 자전거의 시승행사로 카본 MTB 리턴과 리파인드 주니어, 에이큐브 16인치 모델 등
다양한 모델이 준비되어 시승기회를 제공했다.

아미노바이탈은 방문한 라이더들에게 구연산 워터를 보급했다.

피직 바테입, 피드락 물통, 아미노바이탈, 쿠 아이웨어 등을 행사장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다.

시승 참가자를 위한 럭키드로우.

에이큐트를 증정하는 에이큐트 컬러링 이벤트에 어린이들이 열정적으로 참여했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