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머, 쓰던 헬멧을 업그레이드로 보상 실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3월 20일~4월 23일까지 라이더의 안전라이딩을 위해 헌 헬멧을 반납하면, 새로운 카머(KARMOR) 헬멧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30% 할인 구매 혜택을 지원하는 보상판매 캠페인을 진행한다. 

방법은 간단하다. 나눅스네트웍스 공식 대리점을 통해 헌 헬멧을 반납하면 된다. 브랜드, 가격, 기능 등과 무관하게 쓰던 자전거 헬멧을 반납하고 카머 헬멧 할인 지원을 받으면 된다. 단, 헬멧의 반납과 카머 헬멧 구매처는 동일한 대리점에서 진행되어야 한다.

보상 가능한 카머 헬멧은 5가지, 벨리언트, 아이오스, 피엔자, 프렌다, 브리오다. 

카머 헬멧 취급점 : https://www.nnxsports.com/shop/service/dealer.php


카머(KARMOR) 헬멧은 나눅스네트웍스에서 직접 개발하고 디자인하는 대한민국 스포츠 자전거 헬멧 브랜드로, 출시부터 지금까지 안전과 핏을 최우선 원칙으로 하고 있다.

카머 헬멧 관계자는 “자전거 헬멧의 특성상, 야외에서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고, 크고 작은 충격들이 누적됩니다. 때로는 오랜 기간동안 방치되어 있거나 작은 긁힘 자국으로 보이지만, 파손된 것을 모르고 그대로 착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전거 헬멧에 별다른 충격도 없었고, 겉으로는 깨끗한 상태라고 할지라도 3-5년 정도 사용하다 보면, 내/외부 소재의 특성으로 인해 플라스틱 경화가 발생하고, 헬멧의 본질적인 안전에 대한 기능을 상실하게 됩니다. 그래서 헬멧은 어느 정도의 일정 기간을 사용하면, 교체하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번 카머 헬멧 보상판매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시즌,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헬멧과 함께 라이더들의 안전, 스타일, 기분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1석 3조의 기회를 가져 보기를 바랍니다.” 라고 덧붙였다.


관련 웹사이트
카머 헬멧 : https://kr.karmor-sports.com/al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