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트립 2023 신제품 대리점 전시회 3월 9,10일 열린다.
에디터 : 정혜인 기자

아이엘인터내셔널이 독일의 아웃도어 브랜드인 오르트립(Ortlieb)의 2023년 전 라인업을 소개하는 전시회를 과천 가원미술관에서 3월 9~10일 진행한다. 

대리점 대상의 2023 오르트립 전시회가 3월 9일~10일 과천 가원미술관에서 펼쳐진다.

이번 전시회는 오르트립의 전 제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건 물론, 새롭게 선보일 신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로, 기존 대리점 또는 새롭게 관심을 갖는 대리점 담당자를 위해 마련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판매 업체는 사전 접수를 해야 하며, 아이엘인터내셔널(031-383-0931/info@citybike.co.kr)로 문의하여 접수할 수 있다.

본 전시회에는 오르트립의 패니어, 핸들바 가방, 시티용 가방, 바이크패킹 제품 등 주요 제품군과 독창적인 어댑터 전문 제조사인 릭센카울(Rixen & Kaul)의 주요 어댑터 제품, 에스큐랩(SQ Lab)의 411 이너바엔드, SKS의 머드가드 제품 등 다양한 독일 브랜드의 자전거 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판매업체는 아이엘인터내셔널(031-383-0931/info@citybike.co.kr)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 - 행사 장소, 과천 가원미술관]


관련 웹사이트
아이엘인터내셔널 : https://www.citybik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