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
여성 자전거 전문 브랜드 리브(Liv)는 에어로 성능과 강성 등의 뛰어난 균형을 맞춘 새로운 로드 레이스 바이크 엔비리브(EnviLiv)를 발표했다.
여성 레이스 바이크 엔비리브 3세대 시리즈가 발표되었다.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엔비리브는 어드밴스 프로(Advanced PRO)와 어드밴스(Advanced) 시리즈 외에도, 이번 시즌 처음으로 어드밴스 SL(Advanced SL)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로드 레이스 뿐 아니라 트라이애슬론에도 활용되는 새로운 엔비리브는 이번 시즌 Liv Racing TeqFind와 Jayco AlUla 팀과 함께 월드투어에 데뷔했고, Lisa Tertsch 선수와 함께 트라이애슬론 레이스에 사용될 예정이다.
"선수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설계에 반영했습니다. 또한 Liv는 여성 선수들에게 그들이 훈련에 쏟은 헌신과 성취하고자 하는 레이스 목표를 위한 자전거를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EnviLiv는 새로운 개인 신기록을 세우기 위해 노력하고 팩의 선두에서 라이딩하고자 하는, 퍼포먼스를 중시하는 로드 라이더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EnviLiv는 뛰어난 공기역학적인 특성에서 가벼운 무게, 그리고 최신 컴포넌트까지 모든 요소에서 어드밴티지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라고 Liv 글로벌 카테고리 매니저인 Meg Hung은 말했다.
엔비리브 어드밴스 PRO
엔비리브 어드밴스 1
새롭게 소개되는 엔비리브 어드밴스 SL
새로운 엔비리브는 최신 AeroSystem Shaping 기술을 적용해 높은 에어로다이나믹 성능을 완성했다. 이것은 컴퓨터를 통한 CFD 연구 및 윈드터널 테스트로 이루어지고, 정면 뿐 아니라 모든 바람의 방향에서 최적의 공기역학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엔비리브 어드밴스 PRO 시리즈는 새로운 컨택트 SLR 콕핏 및 자이언트 SLR 50 휠시스템을 적용해, 이전 세대에 비해 9.21와트 에어로다이나믹 성능을 향상시켰다.
또한, 엔비리브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발표되는 어드밴스 SL 등급은, 카본 가공의 최신 공법인 Continuous Fiber Technology, Carbon Nanotube Technology, Fusion Process 등이 적용되어, 더 가볍고 단단하며 신뢰할 수 있는 프레임으로 만들어진다.
성능과 관리를 모두 만족하는 컨택트 SLR 콕핏
로드 라이딩 팩의 선두에서 달리도록 설계된 EnviLiv
관련 웹사이트
리브 사이클링 : https://www.liv-cycling.co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