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패스트로드 AR 출시 기념, 툴레 메신저슬링백 증정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자이언트(GIANT)는 로드바이크의 스피드와 플랫바의 편안함을 동시에 갖춘 패스트로드(FastRoad) AR 신형 출시를 기념해, 3월 15일까지 구매한 고객에서 툴레 메신저슬링백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신형 패스트로드 AR은 포장된 도로부터 잘 정비되지 않은 시골길, 가벼운 그래블 라이딩까지 가능하도록 개발된 자전거로, 부드러운 로드바이크의 스피드와 플랫 핸들바의 안정적인 라이딩 경험을 모두 제공한다.

스피드와 안정적인 컨트롤을 모두 만족시키는 패스트로드 AR

패스트로드 AR 소개 영상. 원본 : https://youtu.be/uhCX7cQ_9r8


카본 및 알루미늄 옵션의 경량 프레임


새로운 패스트로드 AR은 카본 프레임과 알루미늄 프레임 옵션으로 제공되며, 이 두 가지 모델 모두 기존보다 훨씬 가벼워진 무게가 특징이다.

자이언트의 Advanced 등급 카본으로 제작된 '패스트로드 AR 어드밴스'는 기존 모델보다 200g 더 가벼워진 경량화에 성공했고, 가벼운 무게로 가속 능력이 향상되어 더 빠르게 언덕을 오를 수 있으며, 다이나믹한 라이딩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 '패스트로드 AR'은 알룩스 등급의 알루미늄 프레임과 카본 포크로 제작되어,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과 내구성을 제공한다.

가벼운 카본 프레임이 적용된 패스트로드 AR 어드밴스

가격적인 매력과 성능을 만족시키는 패스트로드 AR


부드러운 라이딩 품질


플랫 핸들바가 적용된 지오메트리는 허리가 편한 업라이트 라이딩 포지션을 제공하여, 더욱 자신감 있게 자전거를 컨트롤 할 수 있다.
그리고, 낮아진 헤드 각도와 길어진 휠베이스, 더 커진 BB 드롭으로 라이딩 안정성이 매우 높아졌으며, 거친 도로에서도 부드러운 주행 품질을 느낄 수 있다. 이것은 자이언트의 그래블 바이크인 리볼트(Revolt)의 설계가 적용되어 가능해졌다.
또한, 노면 충격을 분산시키는 D-FUSE 카본 시트포스트와 최신 에르곤컨택트(ErgonContact) 안장을 이용해 더욱 편안한 승차감을 전달한다.

플랫바와 업라이트 라이딩 포지션으로 편하고 자신감 있는 컨트롤 가능

D-FUSE 시트포스트와 에르곤컨택트 안장으로 승차감 향상


42mm 타이어 클리어런스


패스트로드 AR은 42mm의 타이어 클리어런스를 제공해 거의 모든 도로 상황에서 부드러운 주행성을 만들 수 있다. 기본으로 장착된 타이어는 40mm 폭의 가비아 폰도 AR 튜블리스이며, 가벼운 그래블 코스의 라이딩까지 부담없이 즐기도록 도와준다.

모델에 따라 싱글 또는 더블 체인링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고, 탑튜브와 포크에 액세서리 마운트 아일렛을 적용하여 다양한 가방과 액세서리 장착이 수월하다.

42mm 타이어 클리어런스와 다양한 액세서리 마운트 제공


2월 27일부터 3월 15일까지 메신저슬링백 선물 증정


자이언트는 패스트로드 AR 런칭을 기념해,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15일까지 패스트로드 AR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서 툴레의 메신저슬링백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제품은 자이언트 온라인 전용으로 아래의 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패스트로드 AR 프로모션 : https://www.giant-bicycles.com/kr/fastroadarpromo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