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렐리, 가볍고 빠른 클린처 타이어 피제로 레이스 TT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피렐리(PIRELLI)는 프로 라이더와 하이엔드 아마추어 라이더를 위한 빠르고 가벼운 클린처 타이어인 피제로 레이스 TT(P-ZERO RACE TT)를 출시한다.
피제로 레이스 TT는 피제로 벨로 TT의 뒤를 잇는 레이싱 타이어로 초경량 피렐리 스마튜브와 사용하면 발군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피렐리의 새로운 타이어는 이미 2022년에 트렉-세가프레도와 AG2R 시트로엥 팀이 부엘타와 투르 드 프랑스에서 사용한 바 있다. 

피렐리는 빠르고 가벼운 피제로 레이스 TT 클린처 타이어를 발표했다.


피제로 레이스 TT는 낮은 구름저항과 제어력, 접지력을 위해 개발된 스마트에보(SmartEVO) 컴파운드와 120TPI 나일론 라이트 케이싱으로 제작되며, 피제로 레이스 타이어중 가장 가볍고 부드러운 타이어이다. 피제로 레이스 TT는 이전 모델과 달리 트레드 패턴이 추가되어 주행성과 코너 접지력이 향상됐다. 
피렐리는 최종적으로 피제로 레이스 TT가 5% 감량되고, 회전 저항이 15% 감소됐다고 발표했다.
측면에 레드 로고로 장식된 피렐리 레이스 TT는 26-622와 28-622 사이즈로 출시되며, 국내 소비자가격은 10만원이다.


피제로 레이스 TT는 스마트에보 컴파운드와 나일론 라이트 케이싱으로 5% 가벼워지고, 구름저항이 15% 감소했다.

트레드 패턴이 추가되어 주행성과 코너 접지력이 향상됐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http://www.cephas.kr/goods/goods.view.php?gidx=4932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