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브라더스, 자전거 판매 등록 시 비파괴검사 무료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라이트브라더스가 2월 한정으로 자전거 판매 등록자에게 25만원 상당의 비파괴검사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 16일부터 3월 1일까지 라이트브라더스에서 자전거 직접 판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자전거 직접 판매 신청을 완료한 모두에게 비파괴검사 예약권이 제공되고, 예약권 수령 후 검사 신청을 완료한 50명에게 선착순으로 무상 검사 서비스가 제공된다.

고객이 직접 프레임셋을 분리하여 검사 신청을 해야 했던 것과 달리,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완성차 상태로 검사를 맡기기만 하면 된다. 또한, 기존에 유상으로 지급되던 검사 소견서도 이번 프로모션 참여자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라이트브라더스 비파괴검사는 카본 프레임에서 눈에 보이지 않는 크랙 등의 문제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으로, 자신의 자전거 상태 확인 또는 중고 거래 시에 매우 유용하게 활용되고 있다.

라이트브라더스는 자전거 비파괴검사를 통해 안전한 자전거 중고거래 문화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도 개인 간 중고거래 시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되었다.


관련 웹사이트
라이트브라더스 : https://wrightbrother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