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합리적인 가격대의 토닉 키네티코어 헬멧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레이저(LAZER) 헬멧은 안전에 대한 기능을 타협하지 않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헬멧을 원하는 레크리에이션 로드 사이클리스트들을 위해 토닉 키네티코어(Tonic KinetiCore)를 발표했다. 진보된 키네티코어(KinetiCore) 기술 덕분에 토닉 키네티코어는 최고의 성능을 위해 헬멧에 내장된 혁신적인 회전 충격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레이저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토닉 키네티코어 헬멧을 런칭했다.


28개의 통풍구를 특징으로 하는 토닉 키네티코어 헬멧은 우수한 공기 흐름과 통기성을 제공하여, 라이더가 쾌적함을 유지하도록 하고, 인-몰드 구조를 사용하여 무게를 절감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라이더가 어디를 가더라도 잘 어울리는 느낌을 선사하며, 다양한 스타일에 맞게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이 중, 국내에서는 맷 블랙, 티타늄, 화이트 색상의 3가지 모델만 판매된다.
토닉 키네티코어(Tonic KinetiCore)에는 헬멧을 사용하지 않을 때, 선글라스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선글래스 도킹 슬롯, 헬멧을 단단히 고정시켜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보장하는 고급 턴시스(TurnSys) 다이얼 시스템과 같이 모든 라이딩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레이저 토닉 키네티코어 헬멧 (소비자가격: 85,000원)

선글라스나 후방 라이트를 장착하기 편하고, 간편한 턴시스 피팅시스템이 적용된다.

토닉 키네티코어는 합리적인 가격과 240g대의 가벼운 무게, 시원한 통기 시스템, 편리한 피팅시스템
그리고 키네티코어 기술로 안전까지 챙길 수 있다.


10년 이상의 연구, 개발 및 테스트를 통해 현대적인 헬멧 디자인을 재구성한 레이저의 키네티코어 헬멧 기술은 헬멧의 내부 구조에 통합된 고유의 크럼플 존(Controlled Crumple Zone) 덕분에 회전 충격에 대한 보호 기능이 내장된다. 이 통합 디자인의 결과는 자신감 있는 라이딩을 보장하는 진보된 멀티 방향 보호 기능이다. 키네티코어(KinetiCore)의 내장 기술은 통풍 성능 향상, 더 가벼운 헬멧 디자인, 제작에 있어 더 적은 플라스틱을 사용한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bike.shimano.com/ko-KR/home.html
레이저 : www.lazersport.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