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데일 LAB71, 프리미엄 콜렉션 자전거 출시된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캐논데일(Cannondale)은 주요 자전거 라인업에 프리미엄 기술과 공정을 더한 랩71(LAB71) 콜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LAB71은 지난 50년 간 쌓아온 캐논데일의 기술력을 이용해 '불가능에 도전하는' 최고의 제품을 만들고자 시작된 프로젝트다. 최고의 소재와 가공 방법, 그리고 최상급 마감 및 최고의 부품이 어울어져 LAB71 자전거가 탄생된다. 이렇게 만들어진 프레임셋과 완성차는 캐논데일 주요 자전거 라인업에 적용되어, 프리미엄 콜렉션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캐논데일 LAB71 소개 영상. 원본 : https://youtu.be/5u1yQb4bmk0

캐논데일의 제품 개발 시니어 부대표인 Henning Schroeder는 "LAB71은 우리 회사에 있어서 자연스러운 과정이었습니다. 우리는 더 좋게 만드는 것을 멈추지 않았으니까요. LAB71은 우리의 개발자와 디자이너, 프로덕트 매니저들이 그들의 드림 바이크를 만들도록 밀어 부쳤습니다. 이 자전거들은 우리의 선수들과 라이더들이 꿈에 그리던 라이딩 그 자체입니다. 우리는 가장 빠르고 혁신적인 플랫폼과 향상된 소재와 최고의 부품 및 마감을 LAB71에 적용했고, 어떻게 보아도 아름다운 제품으로 만들어졌습니다"라고 소개했다.

1971년 시작한 캐논데일은 지금까지 혁신적인 브랜드로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알루미늄 가공의 혁신을 가져왔고, 로드와 산악에서 상상하지 못했던 프로토타입을 선보여 왔다. 이와 같은 혁신적인 캐논데일의 정신은 이번 LAB71을 통해 앞으로 계속 이어질 것이다.

캐논데일의 프미리엄 콜렉션으로 출시될 LAB71

LAB71은 수퍼식스에보를 시작으로 주요 라인업 프리미엄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캐논데일 : https://www.cannondale.com/e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