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티스위스, 로드와 그래블까지 커버하는 350 허브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디티스위스 제공

디티스위스(DT SWISS)는 가벼운 무게와 신뢰성 높은 성능으로 로드부터 그래블 라이딩까지 커버할 수 있는 새로운 350 허브를 출시하였다.

로드부터 그래블까지 다양한 환경에 적용할 수 있는 디티스위스 350 허브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350 허브는 가벼운 액슬과 36T의 프리허브 바디로 내구성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모델이다. 36T를 가진 래칫 시스템은 동시에 모든 래칫의 이빨이 접촉되기 때문에, 파워 전달력에 있어서 매우 높은 신뢰도를 가진다.
또, 클래식 스타일과 스트레이트풀 스포크에 호환되는 형태가 모두 출시되며, 기존보다 가벼워진 래칫 SL 적용으로 클래식 허브는 5%, 스트레이트풀 허브는 10% 더 가벼워졌다.

클래식(왼쪽)과 스트레이트풀 타입으로 출시

무게클래식 : 139g(앞) 244g(뒤) / 스트레이트풀 : 106g(앞) 219g(뒤)
프리허브래칫 36 SL
브레이크 인터페이스센터락 디스크 브레이크 / 림 브레이크
클래식 : 20, 24, 28, 32 / 스트레이트풀 : 20, 24

래칫 36 SL 프리허브 시스템으로 퍼포먼스 신뢰도가 높다.

높은 신뢰도와 다양한 커스텀이 가능한 350 허브

디티스위스의 제품을 오랫동안 활용해온 쟝-필립 브룬 미캐닉은 "품질과 신뢰성, 그리고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가능성 때문에 우리는 디티스위스의 제품을 좋아합니다. 새로운 350 허브는 커스텀 휠을 시작하기 위한 완벽한 선택이며, 고객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조건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관련 웹사이트
MBS 코퍼레이션 : https://elfama.com/
디티스위스 : https://www.dtswiss.com/e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