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디터 : 정혜인 기자
사진 : 박창민 편집장, 정혜인 기자 |
툴레(Thule)의 공식유통사인 나눅스네트웍스는 딜러 세미나를 통해 신형 루프탑 텐트 어프로치(Approach) 및 여행과 도심 속 스타일에 특화된 가방인 아이온과 택트 신제품을 출시했다.
LF영업본부를 담당하는 양순규 본부장은 "툴레영업부가 LF영업본부로 변경되었으며, 조금 더 다가가는 영업활동과 전문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나눅스네트웍스 한은정 대표(오른쪽)는 최우수 대리점을 비롯한 우수 대리점에게 시상했다.
최우수 대리점 랙스테이션을 포함해 6개의 우수 대리점이 선발되었다.
새롭게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 차량용 캠핑 용품인 어프로치(Approach) 시리즈는 기존보다 업데이트 된 구조로 큰 관심을 받았다. 어프로치 루프탑 텐트는 기존 보다 넓은 실내 공간을 확보한 것이 포인트다. 바닥 면적은 동일하지만, 역삼각형 구조로 설계해 내부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이 더 넓어진 것이다. 기능적인 특징도 눈에 띈다. 폴딩을 펴는 것 만으로도 간단하게 텐트를 칠 수 있도록 원터치 방식을 설계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윈도우 모듈 방식를 통해 개방감을 높이기도 했다.
어프로치 라인업에는 다양한 액서서리를 함께 출시해 야외 활동에서도 편리하고 쾌적한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넓은 공간 활용과 편의성이 향상된 루프탑 텐트 어프로치
역삼각형 구조로 내부가 넓고, 다양한 윈도우를 통해 개방감이 상승된다.
폴딩을 펴는 것 만으로 텐트를 바로 활용할 수 있는 편리한 구조
아웃도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가 함께 출시된다.
툴레는 기존의 기본바에서 확장된 기능을 갖춘 새로운 루프형 베이스인 캡락(Caprock)도 함께 출시했다. 플랫 바스켓 스타일의 캡락은 랙에 고정할 수 있는 다양한 짐을 올릴 수 있을 뿐 아니라, 툴레 기본바에 장착할 수 있는 캐리어도 사용할 수 있는 구조여서 활용성이 높다.
캡락은 차량에 따라 5가지로 선택할 수 있다.
플랫 바스켓 형태의 루프형 베이스인 캡락
기존 기본바보다 높이가 낮고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툴레 캐리어 제품들과 호환되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랙 고정형 가방이나 케이스를 고정해서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여행에 대한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툴레는 여행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컨셉을 소화한 가방도 함께 선보였다.
택트(Tact) 라인업의 백팩과 슬링백, 웨이스트백 등, 아이온(Aion) 라인업의 백팩, 더플백, 슬링백, 캐리어백 등이 출시된다.
택트와 아이온의 가장 큰 특징은 일상에서 여행,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서 활용활 수 있는 디자인과 기능을 탑재했다는 거다. 그에 따라 여행 중 도난 사고를 고려한 독창적인 포켓 구조와 잠금 방식, 그리고 다양한 수납 포켓 등이 유독 눈에 띈다.
여행 시 수납 편의성을 강조한 아이온
도심 속 도난 사고를 예방하도록 설계된 택트
일상 생활에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온 백팩과 더플
아이온 백팩과 캐리어는 내부에 세탁물 등을 넣을 수 있는 비닐 포켓이 설계되었다.
아이온 슬링백
공간을 양쪽으로 구분한 아이온 더플은 헬멧이나 신발 등을 함께 수납하기에도 적합하다.
소형의 웨이스트백을 결합시킬 수 있는, 아이온 백팩과 웨이스트백
내부가 다양한 포켓으로 구성된 텍트 슬링백
가방의 어깨끈을 분리하여 의자 등에 잠시 묶어둘 수 있는 택트 백팩
택트 백팩은 등쪽에 지퍼가 있고, 안전을 위해 버튼이 추가되는 등 도난 사고 예방 설계가 특화되었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www.tlko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