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2세대 에스파이어 및 에어로라이트 선글라스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시마노 제공

시마노(SHIMANO)는 라이드스케이프(RIDESCAPE) 렌즈 기술이 적용된 시마노 선글라스 에스파이어(S-PHYRE)와 에어로라이트(AEROLITE) 2세대를 출시했다.

라이드스케이프 렌즈는 시마노의 독점 기술로, 다양한 라이딩 조건과 지형에 맞게 조정되는 6가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이것은 화창한 도로 위에서부터 가로수와 숲이 있는 곳, 그리고 일몰 시간의 그래블 라이딩까지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되었다.

2세대 에스파이어 선글라스는 프레임과 렌즈의 통합 설계를 적용해 공기역학 성능을 향상시키고, 안정적인 착용감과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업데이트 되었다.
또한, 마그네틱 렌즈 시스템을 적용해 렌즈를 빠르게 교체할 수 있게 되어, 지형 변화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

S-PHYRE1.jpg시마노 에스파이어 선글라스 2세대
무게 : 29.3g / 소비자가격 : 21만원

라이드스케이프 ES, RD, OR, GR 중 선택할 수 있고, CL 렌즈가 포함된다.

간편하게 렌즈 교환이 가능한 마그네틱 기술이 적용되었다.

에어로라이트 선글라스는 이번 시즌 사이클로크로스 경기에 선수들이 착용하고 있으며, 높은 대비와 디테일이 강조되는 프리미엄 라이드스케이프 HC 렌즈가 적용되었다. 상단에 프레임을 적용하지 않은 하프 프레임 구조로, 라이딩 도중 시야가 방해 받지 않고 독창적인 스타일을 연출한다.
또, 도수 클립(RX-CLIP)과 함께 개발되어 장착이 수월하며, 코받침 위에 간편하게 끼울 수 있다.

시야를 가리지 않는 하프 프레임의 에어로라이트 2세대
무게 : 26g

라이드스케이프 HC 또는 변색 그레이 렌즈로 선택할 수 있다.
변색 그레이 : 145,000원 / HC : 85,000원

전용으로 개발된 도수 클립이 있어서, 간편하게 장착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bike.shimano.com/ko-KR/home.htm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