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에스파이어 RC903 샴페인 스페셜 컬러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시마노(SHIMANO)는 이번 시즌 포디엄의 화려함에 팝 컬러를 더하기 위해 업데이트 된 플래그십 로드 슈즈 RC903 SPHYRE의 샴페인 컬러를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시마노는 최상급 에스파이어 RC903에 샴페인 컬러를 추가했다.


새로운 RC903S 모델은 RC903과 동일한 프리미엄 성능과 최고 수준의 기술을 제공하지만, 우아한 색상의 특별한 디자인으로 도로 위에서 경쟁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업데이트 된 색상 외에도 RC903S 신발은 기존 보아® 핏 시스템의 일부인 새로운 Li2 메탈 다이얼을 적용했다.

RC903의 특징인 핏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로우 프로파일 보아® Li2 메탈 다이얼은 새로운 크로스오버 레이싱 패턴과 결합하여 빠른 마이크로 조절 시스템으로 어디서나 편안한 핏을 만들어낼 수 있다.

새로운 RC903은 또한 통합 디자인으로 설계된 힐 컵이 특징이며, 시마노의 고유한 다이나라스트 형태는 더 다양한 발 모양과 사이즈를 위한 핏의 범위를 제공한다. 그래서, 단단하며 뒤틀림 방지 기능을 갖춘 힐 컵이 핏과 발의 안정성을 최적화하여 격렬한 라이딩 중에도 뒤꿈치가 움직이지 않도록 잡아준다.

시마노 에스파이어 RC903S (소비자가격: 49만원)
무게: 225g (42 사이즈)
사이즈: 36, 37~47 (하프 사이즈 가능), 48 (노멀/와이드 핏)

로우 프로파일 크로스오버 레이싱 패턴과 보아 Li2 다이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비틀림 방지 고정 힐컵으로 페달링 효율성을 높여준다. 


관련 웹사이트
시마노: https://road.shimano.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