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삼천리자전거 |
첼로 바이크가 기능성과 부품 구성을 업그레이드한 2023년형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산악 자전거부터 로드, 그래블, 라이프스타일 제품 등 4가지 카테고리 총 46개 제품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라인업을 세분화해 본인의 신체 및 주행 스타일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기존 모델 대비 부품 구성은 업그레이드해 라이딩 목적에 맞춰 최고의 퍼포먼스를 이끌어내는데 중점을 둔 것이다.
우선 최상급 경량 카본 산악 자전거인 2023년형 크로노(CHRONO) 시리즈는 경량화와 스피드를 테마로 업그레이드해 지형에 관계없이 극대화된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이를 위해 전 라인업에 에어 서스펜션과 카본휠을 적용해 더욱 역동적이고 속도감 있는 라이딩을 즐길 수 있게 했다.
그리고 산악 자전거 라인업 전체에 29인치 휠세트를 사용하는 제품을 대거 추가했다. 새롭게 선보인 29인치 제품은 우수한 주행력으로 험로 주행에 유리해 속도감 있는 라이딩을 즐기는 라이더에게 적합하다. 라이더는 본인의 체형이나 주행 스타일에 맞춰 27.5인치 또는 29인치 선택이 가능하다.
첼로의 대표 플래그십 카본 로드 바이크, 엘리엇(ELLIOT)은 풀 인터널 설계와 스템 일체형 카본 핸들바 적용으로 공기저항을 줄여 더욱 속도감 있는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2023년형에는 전자식 변속 구동계가 적용된 모델인 엘리엇 E7과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인 엘리엇 D7 모델 등도 신규 추가되어, 동호인도 최상급 경기용 로드자전거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최근 세계적으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그래블 바이크와 폴딩 자전거에 이르기까지 전 라인업의 스펙과 가격을 다양화해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첼로는 이번 신제품 라인업 공개에 맞춰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심플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중심의 웹 디자인을 적용해 주요 브랜드의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개편했고, 모바일 기기의 작은 화면에서도 각 제품의 상세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시각적인 요소를 강화했다.
관련 웹사이트
첼로바이크 : https://cellobik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