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캐니언 제공 |
캐니언(CANYON)은 3년 만에 하와이에서 열리는 '아이언맨 월드챔피언십'을 기념하며, 한정판 스피드맥스(Speedmax) CF SLX Hawaii LTD를 발표했다.
캐니언 스피드맥스 CF SLX Hawaii LTD
가격 : 10,649,000원(배송, 관/부가세 별도)
3년 전 열린 아이언맨 월드챔피언십에서 캐니언 스피드맥스는 얀 프로데노 선수와 함께 챔피언 타이틀을 차지하며, 챔피언 바이크로 그 명성을 알렸다.
그래서, 이번 시즌 다시 돌아온 월드챔피언십을 위해 하와이를 대표하는 물고기 중에 하나인 '후무후무누쿠누쿠아푸아아'의 색깔을 그대로 적용한 스피드맥스를 발표한 것이다.
후무후무누쿠누쿠아푸아아 물고기 색상에 영감을 받았다.
디자이너인 루카스 벡은 "하와이의 놀라운 섬은 저에게 엄청난 영감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하지만, 저는 월드챔피언십 대회의 첫 번째 부분을 위한 맨 앞 줄의 수중 관람석에 특히 이끌렸습니다. 주를 대표하는 특별한 물고기, 후무후무누쿠누쿠아푸아아는 눈길을 사로잡는 매우 독특하고 아름다운 색상 팔레트를 자랑합니다. 제가 새로운 CF SLX 하와이 LTD를 디자인할 때, 라이더를 반드시 봐야 하는 사람으로 점찍고자 했습니다"라며 디자인에 대해 설명했다.
스피드맥스 CF SLX 하와이 LTD는 프레임 디자인 뿐 아니라, 매력적인 스펙으로 꾸며진다. 가벼운 CF SLX 카본에 시마노 울테그라 Di2 12단 변속 그룹셋, 4iiii 프리시전 파워미터 등이 장착되고, 에어로다이나믹 성능을 위한 콕핏이 적용된다.
거기에, 디티스위스 Rapid ARC 1400 DICUT 휠셋(앞 62mm, 뒤 80mm)이 장착되어 스피드를 완성했다.
이번 에디션은 전 세계 100대 한정판으로 출시되고, 가격은 10,649,000원(배송, 관/부가세 별도)에 canyon.com 웹사이트를 통해 오늘부터 판매된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 https://www.canyon.com/ko-kr/triathlon/speedmax/speedmax-hawa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