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착용감과 쾌적함을 높인 인도어 슈즈 IC501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시마노(SHIMANO)는 착용감을 높이고 FUZE 항균 처리로 쾌적함을 향상시킨 새로운 인도어 사이클링 슈즈 IC501을 출시했다.

시마노 IC501 슈즈는 SPD 클릿에 호환되는 슈즈로, 인도어 사이클링부터 케쥬얼한 야외 라이딩까지 적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새로운 IC501 슈즈는 아웃솔 전체에 베이스를 강화하여 강성을 높였으며, 단단하게 발을 잡아주는 클로징 시스템을 통해 효율적인 페달링을 만들어낸다.
또한, 땀이 많이 나는 인도어 사이클링 환경을 고려해, 혁신적인 FUZE 항균 기술을 적용했다. 이 기술은 무독성, 무화학 소재로 표면에 영구적으로 부착되어, 악취를 유발하는 박테리아 및 곰팡이를 제거하여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이 기술을 통해 땀이 빠르게 증발되면서 냉각 효과도 향상된다.

보아 다이얼이 적용되며, SPD 클릿(2볼트)과 호환된다.

항균 처리되어 쾌적함을 유지하고 뛰어난 통풍성을 가졌다.

IC501 슈즈는 부드럽고 통기성 좋은 메시 소재의 갑피로 제작되어 편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 보아(BOA) L6K 다이얼을 적용해 미세하게 발에 맞는 핏을 조절하기 편리하다.

슈즈의 트래드는 실내의 미끄러운 바닥면에서도 안정적으로 걸을 수 있는 미끄럼 방지 소재가 적용되고, 걸을 때 클릿이 바닥에 닿지 않게 설계해 보행 시에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ICS501 블랙

ICS501 아이스-그레이

ICS501 와인-레드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bike.shimano.com/ko-KR/home.htm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