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의 입문 경량 헬멧, 리마 말로야
에디터 : 김수기 기자
사진 : 김수기 기자

지엘앤코는 자전거 입문자를 위한 가볍고, 시원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리마 말로야(LIMAR Maloja) 헬멧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말로야는 스위스에 있는 고도 1,815m의 지역으로 가을 단풍과 겨울 설산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됐다. 

지엘앤코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로드 입문 헬멧 리마 말로야를 출시한다.


말로야 헬멧은 M사이즈 기준 215g으로 상당히 가볍고, 17개의 통기구로 내부 열을 빠르게 식혀준다. 
말로야의 컴피티션+ 피팅 시스템은 다이얼이 커서 조작편의성이 높고,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알러지를 유발하지 않는 컴포트 이너 패드로 착용감이 좋다. 
조절가능한 디바이더와 버클로 턱끈을 조절할 수 있고, 턱끈 패드가 있어 땀흡수가 빠르다.
색상은 라임 블랙, 블랙 그레이, 딮 워터, 화이트 그레이 4가지가 있으며, 사이즈는 M(53-57cm)과 L(57-61cm)가 있다.
소비자가격은 80,000원이다.

리마는 1986년 설립한 헬멧 브랜드로 에어로에 집중한 '에어 레볼루션' 라인업과 로드, MTB, 그래블, 어반, 키즈 등 다양한 장르의 헬멧을 갖추고 있다.

리마 말로야 (소비자가격: 80,000원)

라임 블랙.

화이트 그레이.

딮 블루.

블랙 그레이.

M 사이즈 실측 무게는 220g이다.

L 사이즈 실측 무게는 236g이다.

말로야는 17개의 통기구로 내부 열을 빠르게 식힌다.

핏 조절 다이얼이 커서 사용성이 좋다.

옆에서 높이 조절이 가능한 컴피티션+ 피팅 시스템.

안티 알러지 컴포트 이너 패드.

길이 조절이 가능한 디바이더로 귀 위치에 맞게 착용할 수 있다.

땀 흡수와 착용감을 위한 턱끈 패드.

이탈리안 디자인의 말로야 헬멧은 17개의 통기구로 시원하고, 가격과 무게가 가벼워 입문자에게 안성맞춤이다.


관련 웹사이트
지엘앤코: https://www.glnco.co.kr/product/product_list.html?comcode=151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