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토리아 새로운 레이스 타이어, 코르사 N.EXT 발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이탈리아의 타이어 전문 브랜드 비토리아(Vittoria)는 레이스 퍼포먼스를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새로운 타이어 코르사 넥스트(Corsa N.EXT)를 출시했다.

레이스 퍼포먼스에 내구성을 더한 코르사 N.EXT 타이어

레이스가 아닌 주말 투어나 그란폰도 라이딩이더라도 로드를 달리는 라이더들은 누구나 빠른 스피드를 원한다. 그래서, 비토리아는 뛰어난 내구성과 펑크 방지 기술을 적용하면서도 레이스 퍼포먼스를 유지할 수 있는 새로운 타이어를 출시하게 된 것이다.

이런 타이어를 개발하기 위해, 비토리아 개발팀은 나일론 케이싱과 독창적인 그라핀 실리카(Graphene Silica) 컴파운드를 적용해 구름성을 높이면서도 그립 성능과 내구성을 향상시킬 수 있었다.

새롭게 개발된 그라핀 실리카 컴파운드는 기존 일반 컴파운드에 비해 9% 높은 구름성, 32% 높은 그립 성능을 가지며, 기존 그라핀 컴파운드보다도 높은 구름성과 그립력을 제공한다.

코르사 등급의 첫 나일론 케이싱으로 가격을 낮추고 성능을 유지한다.

또, 지금까지 비토리아는 코르사 등급의 타이어에 항상 코튼 케이싱을 적용했지만, 이번에 처음으로 코르사 N.EXT를 출시하며 나일론 케이싱을 채택했다. 이것은 코튼 케이싱에 비해 구름 성능이 다소 떨어질 수 있지만, 높은 펑크 방지 기술과 내구성 향상으로 타이어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비토리아 코르사 N.EXT 타이어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리뷰 기사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MBS 코퍼레이션 : https://www.elfama.com/
비토리아 : https://www.vittoria.com/us/en/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