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피튜드 가르데나 유니카 안장, 초경량 카본-메탈 한정판 출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초경량 카본 제품을 생산하는 알피튜드(Alpitude)는 가르데나(Gardena) 안장에 메탈 와이어 필라멘트를 적용해, 독창적인 스타일을 구현한 가르데나 유니카(Gardena Unica) 카본-메탈 제품을 전세계 60개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알피튜드 가르데나 유니카 카본-메탈 한정판 (무게 76g)

알피튜드 가르데나 초경량 안장은 최상급 카본 원사로 유명한 토레이(Toray)의 T1000G와 T800S 카본을 이용해 제작되어, 매우 가볍지만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한다.
여기에 메탈 필라멘트를 추가하여 독특하고 아름다운 스타일을 연출한 가르데나 유니카 카본-메탈 한정판을 출시한 것이다.

삽입된 필라멘트는 라바(Lava)와 오시아노(Oceano) 2개의 색상으로 출시되며, 각 색상에 따라 30개의 제품이 생산된다. 레드 색상의 라바와 블루 색상의 오시아노는, 빛을 받았을 때 과하지 않으면서 고급스럽고 매력적인 스타일을 연출한다.

최상급 토레이 카본과 메탈 필라멘트로 독창적인 아름다움을 연출.
이번 한정판은 알피튜드의 Andre Sega 창업자가 직접 수작업으로 생산한다.

레드 컬러의 '라바'와 블루 컬러의 '오시아노' 에디션으로 출시

각 색상 에디션에 따라 30개씩 한정판으로 생산된다.

체중 85kg 한정이며, 기존보다 보강된 레일 가공으로 내구성과 승차감이 향상되었다.

새로운 안장은 기존에 비해 레일 가공도 업데이트 되었는데, 안장과 맞닿는 부분의 견인 카본을 확장하여 내구성과 함께 승차감을 향상시켰다.
또한, 안장 모서리 마감을 더욱 부드럽고 둥글게 처리하여 60% 보강되었고, 내구성 향상과 함께 마찰에 의한 빕숏 손상 가능성도 크게 낮추었다.
마지막으로, 페인팅 마감도 기존의 투명 마감이 아닌, 나노세라믹 필름을 적용하여, 기존 마감에 비해 내구성이 향상되었다.

모서리 보강 및 나노세라믹 필름을 적용해 내구성과 사용성을 향상시켰다.

가르데나 유니카 안장은 기존 스탠다드 안장과 지오메트리에서 차이가 없지만, 넓이 140mm 길이 245mm 제품만 출시되며, 무게는 76g이다.

우리나라에도 한정 수량 출시될 예정으로, 공식 유통사인 지비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지비스 : https://www.zivi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