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스 오버드라이브, 커뮤터를 위한 전천후 타이어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타이어 전문 브랜드 맥시스(MAXXIS)는 자전거 출퇴근 및 투어링 등의 어반 커뮤팅 라이더를 위한 오버드라이브(Overdrive) 타이어를 선보였다.

맥시스 오버드라이브 폴딩비드 60tpi 타이어.
소비자가격 : 42,000원 (27.5인치)

오버드라이브 타이어는 '전천후 성능'이라는 개념을 적용한 제품으로, 포장도로부터 그래블 비포장 도로까지 다양한 지형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타이어다.
퍼포먼스 라이더보다 어반 커뮤팅에 적합하도록 개발된 이 제품은, 무엇보다 강한 내구성과 펑크 방지 기능이 특징이다.

특히, 로드용 타이어의 가장 높은 펑크방지 기술인 맥스쉴드(MAXXSHIELD)가 적용되어 높은 내구성이 장점이다.
맥스쉴드는 맥시스 독점 기술인 K2 펑크방지와 실크쉴드 기술을 모두 적용한 것으로 뛰어난 펑크예방과 함께 구름성능을 유지한다.
또, 측면에 반사 스트라이프가 적용되어, 야간 시인성을 높인 것도 어반 라이더들이 선호하는 옵션이다.

이번에 소개하는 맥시스 오버드라이브는 27.5인치 전용이지만, 와이어드 비드 옵션으로 26인치, 700c 등의 다양한 사이즈 타이어를 선택할 수 있다.

27.5인치 휠 사이즈를 위한 전천후 커뮤팅/투어링 타이어 오버드라이브
(다른 휠 사이즈의 제품도 와이어드 비드 버전으로 출시)

적절한 트래드 패턴으로 포장도로 뿐 아니라 그래블 도로까지 달릴 수 있다.

높은 펑크방지 기술을 적용하고도 600g의 무게

뛰어난 내구성과 라이딩 품질의 커뮤팅/투어링 타이어.
전기자전거에도 좋은 선택이다.


관련 웹사이트
하이랜드스포츠 : http://www.hlsc.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