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트레일 바이크, 2022 뉴런 카본 신제품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캐니언 제공

독일의 자전거 전문 브랜드 캐니언(CANYON)은 일상에서 탈출하는 새로운 모험을 위한 다재다능한 트레일 바이크 뉴런(NEURON)의 2022년 카본 모델을 새롭게 발표했다.

캐니언은 다재다능한 트레일 바이크 뉴런 카본의 2022 모델을 출시했다.

서스페션 포크 140mm, 리어샥 130mm 트래블을 갖춘 새로운 뉴런 카본은 업데이트 된 컴포넌트와 함께 뉴런 CF 8, 여성 전용 컴포넌트를 적용한 CF 8 WMN, 최고의 성능을 갖춘 CF 9, 12.9kg의 경량 CF 9 SL 등이 새롭게 발표되었다.

뉴런의 경우는 일관성있는 조향성과 컨트롤을 위해 S 사이즈는 27.5인치 휠, M 사이즈 이상에는 29인치 휠이 적용된다. 또한, 라이딩 중 안장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가변 시트포스트(드로퍼)가 기본 적용되어 편리함을 더했다.

새로운 뉴런 CF 모델은, 다이나믹한 트레일 바이크인 스펙트럴과 경량 레이스 머신인 럭스의 사이에 위치한 모델로, 가벼운 트레일 라이딩부터 며칠에 걸친 산악 어드벤처 투어까지 가능한 다재다능한 제품이다. 다양한 산악 라이딩을 원하는 라이더에게 적합한 선택이 될 것이다.

140mm 트래블 포크와 130mm 트래블 리어샥 적용

케이블 삽입과 프레임 보호, 그리고 정비가 쉬운 케이블 가드

가변시트포스트(드로퍼)가 기본 적용된다.

핸들의 회전각을 조절하여 프레임을 보호하는 설계

쓰루액슬을 쉽게 분리할 수 있는 레버가 액슬 내부에 삽입된다.

뉴런은 CF 8, CF 8 WMN, 그리고 CF 9, CF 9 SL 등의 4가지 모델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제품 구매 및 상세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니언 뉴러 제품 상세보기 : https://bit.ly/3GLaXiy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