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바이크, 코오롱과 함께 복합 매장 열어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주)코오롱은 오디바이크와 함께 강남구 논현동에 아웃도어 복합 매장을 오픈하였다.

오디바이크는 지난 10월 29일 (주)코오롱과 함께 강남구 논현동에 국내 최초의 아웃도어 복합 매장을 오픈하였다.
이 매장은 아웃도어 스포츠 중에 자전거와 산의 만남을 주제로 전체적인 상품의 구성과 디스플레이를 디자인하였고, 자전거를 가지고 오는 손님들을 위해 지하에 위치한 자전거 전문 매장까지 쉽게 자전거를 끌고 갈 수 있는 동선까지 설계하여 세심함을 보여주고 있다.

코오롱 스포츠는 새롭게 생긴 강남의 매장을 통해 도시인들이 쉽게 산과 자전거에 친숙해 질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히며, 주기적으로 자전거와 등산 관련 세미나와 교육을 실시하여 단순 매장이 아닌 아웃도어 동호인들의 편안한 쉼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오디바이크의 최창환 실장은 "지하의 자전거 매장을 통해 전문 미캐닉의 정비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1층과 2층의 매장에서 다양한 제품의 자전거와 의류, 그리고 관련 장비 등을 볼 수 있다"며 전체적으로 아웃도어와 자전거가 잘 어울어진 매장에 대하여 설명하였다.


1층부터 다양한 자전거를 만날 수 있다.

지하의 자전거 전문 매장으로 가는 계단은 자전거를 끌고 가기 쉽게 설계했다.

지하 자전거 전문 매장에서 다양한 자전거를 만날 수 있다.

전문 미캐닉의 서비스도 함께 받을 수 있다.

2층은 다양한 자전거 의류와 용품 등이 전시되어 있다.

아웃도어와 함께 자전거를 만날 수 있고, 동호인들의 좋은 쉼터로 거듭나길 바란다.

코오롱 강남 매장 약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