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키즈 헬멧, 블로그 체험단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레이저 헬멧

나눅스네트웍스는 레이저(Lazer)의 키즈용 헬멧 출시와 더불어 6월 9일~15일까지 블로그 체험단 10명을 모집한다. 

가족 단위 중심의 자전거 라이딩 생활이 늘어남에 따라 아이들의 안전한 자전거 타기와 헬멧 착용의 중요성을 부각시키기 위한 일환으로 준비됐다.
활동 기간은 6월 18일부터 7월 9일까지이며, 4세~9세의 자녀를 둔 부모님이 그 대상이다. 

레이저의 키즈용 헬멧을 체험할 4~9세 어린이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이 착용할 헬멧은 2가지로 게코(Gekko)와 프티(Petit) DLX가 있다. 

레이저의 차세대 아동용 헬멧인 게코는 측후면이 하단으로 길어서 후두부를 충분히 감싸는 형태다. 전면에 통합 바이저가 장착되어 캐주얼한 이미지와 함께 햇빛 차단 효과를 제공한다. 후면에 있는 오토핏 리텐션 시스템(Autofit® Retention System)은 두상에 맞게 자동 조절하는데 쉽게 빠르게 아이의 두상을 맞춰 불편감과 번거로움을 덜었다. 그리고 12개의 통풍구가 있어서 더운 여름철에도 빠른 통기성을 기대할 수 있다. 

두상을 전체적으로 감싸는 게코

프티 DLX는 감각적인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또 이너 패드 전면에 방충망을 설계해 한강변과 같은 환경에서 라이딩할 때 곤충의 유입을 막게 했고, 후면에는 LED 라이트를 장착해 시인성을 확보해 더욱 안전한 라이딩을 제공한다. 


프티의 사이즈는 한가지다. 

후면에 LED가 있는 프티 DLX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bike.shimano.com
체험단 신청 및 제품 상세페이지 : https://blog.naver.com/nnxsports/222388375846
레이저 헬멧 취급 대리점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