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데일, 보쉬 모터 장착 e-MTB 모테라 네오 국내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캐논데일 제공

캐논데일(Cannondale)의 공식유통사인 산바다스포츠는 보쉬(Bosch) 전동시스템을 장착한 모테라 네오(Moterra NEO) 전기산악자전거를 우리나라에 출시했다.

카본 프레임과 보쉬 모터를 장착한 캐논데일 모테라 네오 e-MTB가 우리나라에 공식 출시된다. 

모테라 네오는 낮은 무게중심 설계와 최신 라이딩 트렌드에 맞는 지오메트리, 그리고 강력한 보쉬의 퍼포먼스 CX 전동모터 시스템이 탑재된다.
카본 프레임과 깔끔하게 삽입되는 배터리의 설계가 돋보이는 모테라 네오는, 3가지 사이즈에 따라 각기 다른 서스펜션 구조를 설계하여 라이더 중심의 퍼포먼스를 중시하고 있다.

또한, 캐논데일의 비대칭 드라이브 트레인 디자인이 적용되어 짧아진 체인스테이와 함께 밸런스가 높은 민첩성과 안정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캐논데일 모테라 네오 e-MTB는 11월 중 국내에 공식 유통되며, 더 자세한 내용은 리뷰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보쉬 퍼포먼스 CX 드라이브 유닛을 적용하였고,
최적의 마운트 설계로 낮은 무게중심과 짧은 체인스테이를 만들어냈다.
 

캐논데일의 비대칭 설계가 적용되어, 안정적이면서 뛰어난 반응성이 특징이다. 

프레임 사이즈에 따라 다른 서스펜션 설계가 적용되어, 모든 라이더가 동일한 라이딩 품질을 경험하게 된다.



모테라 네오 SE (SGY) / 980만원

 


모테라 네오 2 (ALP) / 880만원

 


모테라 네오 2 (GRY) / 880만원

 

 

모테라 네오 3 (BBQ) / 750만원

 


모테라 네오 3 (TRQ) / 750만원

 

캐논데일 모테라 네오 공식 대리점 목록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