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전기자전거, 엔듀로/트레일/시티 라인업 국내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이언트코리아(GIANT)는 e-Bike(전기자전거) 라인업으로 엔듀로, 트레일, 시티 등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인 E+(Reign E+), 트랜스 E+(Trance E+), 패스트로드 E+(FastRoad E+), 볼 E+(Vall E+) 등의 모델로 국내에 소개되는 자이언트 e-Bike는 최신 싱크드라이브 프로(SyncDrive Pro) 모터로 성능이 향상되었다.

자이언트는 최신 싱크드라이브 프로 모터를 탑재한 전기자전거(e-Bike) 라인업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싱크드라이브 프로 모터 + 마에스트로 서스펜션 시스템

산악자전거 시리즈인 레인 E+와 트랜스 E+는 엔듀로와 트레일 바이크의 퍼포먼스를 전달하기 위해, 자이언트의 최신 모터인 싱크드라이브 프로(SyncDrive Pro) 모터와 마에스트로 서스펜션(Maestro Suspension) 시스템이 적용되었다.

자이언트의 싱크드라이브 프로 모터는 오프로드 라이딩을 위한 설계로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향상된 토크와 최대 360%의 서포트, 그리고 80Nm의 출력을 이용해 오프로드 라이딩을 부드럽게 이어지도록 도와준다.
6개의 센서를 이용하는 스마트 어시스트(Smart Assist) 기술은 페달링 토크와 케이던스, 그리고 경사도와 속도 등을 계산하여 적합한 파워 어시스트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배터리는 500Wh 용량의 에너지팩 500(EnergyPak 500)이 다운튜브에 통합설계되었다. 에너지팩 6A 고속 충전기를 통해 1시간에 80%까지 충전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자이언트의 최신 싱크드라이브 프로 모터


라이드컨트롤 ONE

핸들바에 작은 버튼으로 설계된 라이드컨트롤 ONE(RideControl ONE)은 산악 라이딩 중에도 쉽게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었다. 디스플레이가 없는 미니멀한 컨트롤을 통해 깔끔한 핸들바를 만들 수 있고, 무선연동을 이용해 스마트폰 앱과 연결하여 다양한 튜닝 및 데이터 활용이 가능하다.

라이딩 중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라이드컨트롤 ONE을 적용.
무선 연동으로 스마트폰의 앱을 통해 튜닝 및 데이터 활용이 가능하다.

레인 E+ 1 PRO
싱크드라이브 프로 모터, 에너지팩 500, 시마노 DEORE XT 12단
소비자가격 : 6,550,000원

트랜스 E+ PRO
싱크드라이브 프로 모터, 에너지팩 500, 시마노 DEORE XT 12단
소비자가격 : 6,250,000원

패스트로드 E+ 2 PRO
싱크드라이브 프로 모터, 에너지팩 375, 시마노 티아그라 10단
소비자가격 : 3,750,000원

리브 볼 E+ 2 PRO
싱크드라이브 프로 모터, 에너지팩 500, 시마노 DEORE 10단
소비자가격 : 3,400,000원


자이언트/리브는 새로운 전기자전거를 소개하며, 도심부터 산악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s://www.giant-bicycles.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