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로 X 즈위프트 인도어 사이클 챌린지, DDP에서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첼로(CELLO)와 즈위프트(ZWIFT)는 겨울에도 쉬지 않는 라이더를 위한 인도어 사이클 이벤트를 12월 4일부터 시작한다.
'첼로 X 즈위프트 인도어 사이클 챌린지'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배움터 2층에서 12월 4일부터 7일간 예선전을 펼치고, 12월 14일(토)에 본선과 결선이 열린다.


DDP 배움터 2층에서 진행되는 첼로 X 즈위프트 인도어 사이클 챌린지는 와토피아 피겨 8의 10km 코스에서 열리며, 참가자 전원에게 첼로 봉크백과 엘리트 플라이팀 물통을 제공한다.

예선전에 참가한 챌린지 코스 기록 상위 30명에게 ZIPP 스피드박스 프레임백이 증정된다.

챌린지와 별개로 이벤트 부스에 마련된 첼로 XC PRO를 이용해 MTB 코스 기록을 측정할 수 있고, 상위 30명에게 엘리트 아이스버그 물통이 지급된다.
즈위프트에서 새롭게 개발한 스티어링 컨트롤을 경험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첼로 XC PRO에는 스마트폰이 장착되어서 즈위프트 스티어링 기능을 활용해 핸들바의 움직임에 따라 진행방향이 바뀐다. 


예선전은 휴관일인 월요일(9일)을 제외한12월 4일부터 11일까지이며, 매일 10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된다.
즈위프트의 와토피아 피겨 8(10km) 코스로 순위를 결정하며, 예선전 참가자에게 재고 소진 시까지 첼로 봉크백과 엘리트 플라이팀 물통이 지급된다.
본선과 결승은 예선전에서 올라온 남자 18명, 여자 6명을 대상으로 12월 14일 14시부터 진행되고, 상위 3명에게 엘리트 터노 스마트 트레이너(1위)와 ZIPP 에어로 핸들바(2, 3위)를 증정한다. 

한편, 결승전 당일에는 금산인삼첼로 선수와 함께하는 캣&마우스 레이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관련 웹사이트
첼로: https://www.cellobike.co.kr/comm/board_view.html?type=info&code_num=MzY0NTc=
즈위프트: https://zwift.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