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브라더스, 스페셜라이즈드 데모바이크 특가전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전거 인증중고거래 플랫폼인 라이트브라더스(Wright Brothers)는 스페셜라이즈드(Specialized)와 함께 데모바이크 특가 기획전을 시작한다.


이것은 스페셜라이즈드 코리아에서 사용한 시승용 자전거로 2019년형 벤지(Venge) 디스크, 타막(Tarmac) 디스크 등이 포함되며, 일반적으로 사용된 중고 제품에 비해 라이딩 거리가 짧고 전문 미캐닉에 의해 잘 관리된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1년 이상의 정품 워런티 제공

또, 라이트브라더스의 인증중고 플랫폼인 비파괴검사 및 61개 항목의 성능 진단을 통해, 최소 1년 동안의 스페셜라이즈드 정품 워런티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비록 새 제품은 아니지만, 어떤 중고 매물보다 월등한 서비스가 제공되며, 자신의 자전거를 중고 매물로 맡기고 구매 시 더욱 저렴한 가격에 스페셜라이즈드 S-Works 벤지와 타막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라이트브라더스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라이즈드 디스크 로드바이크 기획전 이외에도 다양한 기획전이 진행될 예정이며, 카드 할부 결제도 가능하기 때문에 플래그십 자전거를 타고 싶어하는 라이더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2019 스페셜라이즈드 데모바이크 특가 기획전의 모델들은 아래와 같다. (판매가는 상태에 따라 다소 상이하다)

S-Works 벤지 디스크(49) : 1350만원(정상가) > 910~950만원(판매가)
우먼스 S-Works 타막 디스크(49) : 1240만원(정상가) > 760~790만원(판매가)
S-Works 타막 디스크(49,54,56) : 1240만원(정상가) > 790만원(판매가)


관련 웹사이트
라이트브라더스 : https://wrightbrother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