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렐로 클럽 파티, 이원스포츠에서 가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강남 역삼동에 위치한 이원스포츠에서 장소를 후원하여 피나렐로 클럽 파티가 개최되었다.

로드사이클로 유명한 피나렐로를 좋아하는 동호인들의 모임인 피나렐로 클럽은 지난 8월 14일(금) 역삼동에 위치한 이원스포츠에서 파티를 가졌다.
로드사이클 동호인들 간의 건전하고 선진화된 문화를 정착하고자 노력을 하고 있는 피나렐로 클럽의 주최로 이루어진 이번 파티는 피나렐로의 정식 수입원인 네오플라이에서 후원하고, 이원스포츠에서 장소를 제공하여 개최되었다.

피나렐로 클럽의 허도영 매니저는 "자전거를 타면서 재미있고 건전한 문화를 만들고자 이런 파티를 하게 되었으며, 피나렐로는 그냥 자전거를 타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자전거를 타는 문화로써 자리 매김을 하는데 노력을 하고 있다"며 이번 파티의 의미를 전했다.
 
특히, 이날의 메인 행사로 피나렐로의 최상급 모델 도그마(DOGMA)를 국내 최초로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동호인들의 관심이 대단하였다.
2010년 신모델인 도그마는 토래이카(Torayca)의 카본 60HM1K 라는 소재를 사용하여 강성과 편안함을 살렸으며, 시마노의 전동 변속장치인 Di2 전용 프레임을 생산하여 전선이 외부로 노출되지 않게 설계한 모델도 볼 수 있었다.

푸짐한 먹거리와 바베큐 파티로 회원들 간의 회포를 풀고...

피나렐로 도그마 모델을 국내 최초로 공개하였다.

캄파뇰로 11단 수퍼레코드를 장착한 도그마

전동 변속기인 시마노 Di2 전용 프레임은 전선이 프레임 내부로 들어가도록 설계하였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