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벨, 아웃도어 3종경기 '씨투서밋' 참가팀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정통 아웃도어 몽벨에서는 오는 9월 20일 일본에서 열리는 '씨투서밋 2009 대회_SEA TO SUMMIT 2009 EVENT'에 참가할 한국 대표팀을 모집한다.

'씨투서밋 2009 대회'는 카약과 자전거, 등산으로 바다에서 산 정상까지 오르는 아웃도어 3종 경기로, 일본 몽벨 그룹의 대표인 이사무 다츠노씨와 돗토리현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특별 스포츠 행사다. 일본의 돗토리현은 일본 철인 3종 경기의 발상지이자 아름다운 산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관광지로 알려져 있다.

이번 대회는 단순한 극한 도전 보다는 바다에서 마을 그리고 산으로 이어지는 자연의 순환을 체험하고 그 소중함을 깨닫기 위해 마련되었다. 대회 전날에는 자연 및 생태 보전에 대한 환경 심포지엄이 열려 대회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대회 코스는 해발고도 0미터부터 시작하는 표고차 약 1,700미터의 레이스로 카약 6km, 자전거 19km, 등산 4km가 연이어 진행되며, 일본 가이케 해변에서 카약으로 출발해 자전거로 마을을 거쳐, 국립공원 다이센 산 정상에서 끝을 맺게 된다.

한국 참가팀은 개별 신청을 받아 각 부문 별 4인 1조로 이루어진 5개 팀을 선발할 예정이며, 대회 투어는 오는 9월 19일부터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카약, 자전거, 등산 등 레저 스포츠에 일정 기량을 갖춘 신체 건강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7월 17일부터 8월 16일까지 전국 몽벨 매장에서 가능하며, 소정의 참가비로 대회 참가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몽벨은 이번 대회가 환경까지 생각하는 자연 친화적인 스포츠인 만큼, 참가자들이 경쟁 레이스가 아닌 해발 1,709미터까지 오르면서 변화하는 자연을 감상하고 색다른 아웃도어 레저를 직접 체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의 사항 : www.montbell.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