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서구, 자전거 교실 수강생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광주 서구(구청장 임우진)가 친환경 녹색생활 실천 및 자전거 이용 활성화를 위해 '2017년도 주민 자전거 교실' 수강생을 모집한다.
자전거 교실은 4월부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또는 화, 수, 목요일) 오전 10시 극락교 하부 자전거 안전교육장에서 운영된다.

자전거 운행법과 점검사항 등 올바른 자전거 타기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모집인원은 총 6기 180명으로 기수별 30명을 편성해 평일반, 주말반으로 나눠 선착순 모집한다.
3주간 이론교육과 실습을 병행하며 자전거를 배우고자 하는 주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수강생들의 이용 편의를 위해 교육용 자전거와 보호 장비를 무료로 대여하며 초급반 교육을 통해 자전거를 처음 타는 사람들도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다.
참가신청은 (사)자전거사랑연합회 광주본부(062-376-3112)또는 서구청 녹색환경과(062-360-7894)로 전화 신청하면 된다.

서구청 관계자는 "친환경 녹색 교통수단인 자전거를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올해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