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엘타 스테이지 12, 알베르토 콘타도르 종합선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뷰엘타(La Vuelta)의 12번째 스테이지가 마무리되었고, 스테이지 10 타임트라이얼에서 좋은 기록을 세운 알베르토 콘타도르 선수가 개인종합 선두로 올라섰다.
중반까지 선두권의 경쟁이 치열하게 진행된 이번 뷰엘타의 첫 타임트라이얼 스테이지였던 10번째 구간은, 역시 강력한 타임트라이얼 실력을 자랑하는 알베르토 콘타도르 선수가 4위를 차지하며 종합 선두로 나섰고, 기대했던 크리스 프룸 선수는 10위로 콘타도르 선수보다 거의 1분 늦은 기록으로 뒤쳐졌다.
또한, 10번째 스테이지까지 선두를 달렸던 나이로 퀸타나 선수는 타임트라이얼 라이딩 중 낙차사고가 발생하며, 다음 스테이지에서 포기하고 말았다.

스테이지 10, 타임트라이얼에서 4위를 기록하며, 개인종합 1위로 올라선 알베르토 콘타도르 선수

뷰엘타 종합 선두로 올라서며 레드저지를 입은 콘타도르.

스테이지 10에서 우승을 차지한 토니 마틴 선수

스테이지 11에서 우승을 차지한 파비오 아루 선수


존 데겐콜브 선수는 스테이지 12에서 3번째 스테이지 우승을 차지하며, 그린저지를 유지하고 있다.

12번째 스테이지까지 개인종합 경쟁은 알베르토 콘타도르 선수가 1위를 달리며, 20초 차이로 알레한드로 발베르데 선수가 2위, 1분 8초 차이로 리고베르토 우란 선수, 1분 20초 차이로 크리스토퍼 프룸 선수가 그 뒤를 잇고 있다.

10 스테이지 하이라이트 영상 - 나이로 퀸타나 낙차 사고 영상 포함

11 스테이지 하이라이트 영상

12 스테이지 하이라이트 영상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