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번째 코리아어반레이스가 23일 서울서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산바다스포츠는 서울과 부산, 대전에 이어 코리아 어반 레이스(Korea Urban Race, 이하 KUR)의 무대를 다시 서울로 옮겨 바이클로 대치점에서 8월 23일(토) 오전 9시에 개최한다. KUR은 20인치 이하 미니벨로만 참가가능한 대회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포인트를 얻어 순위를 결정하는 경쟁 레이스다. 
참가 희망자는 최대 5명까지 팀을 구성해서 대중교통을 연계해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 경쟁외에 후기왕이나 포토제닉과 같은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미션왕과 후기왕 등에게는 산바다스포츠 상품권이 증정된다.
코리아 어반 레이스에 대한 정보는 산바다스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8월 20일까지 접수받으며 선착순으로 기념품을 제공한다. 

제4회 코리아 어반 레이스가 다시 서울로 무대를 옮겼다.


코리아 어반 레이스 규칙

1. 참가가능 자전거
미니벨로 자전거면 전부(20인치 이하 휠) 가능하며, 접이식 미니벨로가 아닐 경우 실내 미션 수행이 불가능 할 수 있다. 싱글기어 미니벨로는 1대당 가산점 2점을 받을 수 있다.

2. 팀으로 움직인다.
도심에서의 안전과 원활한 미션 수행을 위해 2~5인 이하로 팀을 구성해야한다. 여성 팀원 1명당 2점의 가산점이 부과된다. 가족 참여시 5점 추가.

3. 체크포인트
미션북에는 출발/도착점을 제외한 필수 체크 포인트가 적혀 있다. 반드시 체크 포인트에 모두 방문하여 스템프를 받아야 완주가 인정된다. 대중교통과 연계 가능하다.
완주 인정 = 포인트 20점 이상 + 미션지에 적힌 필수 체크포인트 스템프

4. 미션수행
대회 당일 출발점에서 다양한 미션이 적힌 '미션북'을 팀당 1권씩 제공하며, 페이스북을 통해 인증샷 미션이 부여된다.
오후 4시까지 팀원 전원 도착해서 미션북을 제출하고, 미션 점수가 20점 이상되어야 완주를 인정받을 수 있다.

코리아 어반 레이스 Stage.4 서울 티셔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