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인제 페스티벌 8월 30일까지 접수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시마노(Shimano)의 공식 유통사인 (주)나눅스네트웍스는 오는 9월 20일~21일 '2014 시마노 인제 페스티벌'을 인제스피디움에서 개최한다.
레이싱 트랙에서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은 로드바이크를 기반으로 진행되며, 로드바이크 신제품 시승행사와 다양한 로드 레이스로 열리게 된다.

2014 시마노 인제 페스티벌이 오는 9월 20~21일 열린다.

경기 종목은 트랙을 따라 경쟁하는 개인 도로 경기와 팀타임트라이얼, 시간 내에 많은 주행 거리를 경쟁하는 인듀어런스 등으로 펼쳐지며, 참가 접수는 오는 8월 30일까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인제스피디움 레이싱 트랙에서 다양한 로드바이크 경기를 참가할 수 있다.

인제스피디움은 일발 레이싱 트랙과 달리 업힐과 다운힐이 섞여 있어서 흥미로운 경기가 될 듯 하다.

인제스피디움 위치 : 강원도 인제군 기린면 북리 632
[지도 바로가기]


경기 종목은 아래와 같다.
- 개인전 : 약 4km의 트랙을 회전하는 경기로 부문에 따라 6~8회의 랩으로 경쟁한다.
- 팀타임트라이얼 : 남자부 3회, 여자부 2회전으로 3번째 들어오는 선수의 기록으로 측정한다.
- 팀 인듀어런스 : 릴레이 방식으로 2시간 동안 많은 회전수를 기록한 팀이 우승하게 된다.

페스티벌 일정은 아래와 같다.
9월 20일 : 테스트 라이드, 전야제, 동호인 장기자랑, BBQ 파티 등
9월 21일 : 개인전, 팀타임트라이얼, 팀 인듀어런스 경기

참가접수 : 시마노 인제 페스티벌 공식 웹사이트 : http://www.shimanofestival.com/ 
접수기간 : 8월 30일까지
참가비 : 40,000원 (참가 종목에 상관없이 동일, 카드 결제 가능)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