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브롬톤 코리안 챔피언십, 6월 1일 열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산바다스포츠는 6월 1일(일요일) 오전 8시 30분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브롬톤 코리안 챔피언십 2014(BKC 2014)을 개최한다. 참가신청은 선착순 300명으로 5월 25일까지이다. 이번 대회부터 입금완료한 참가자에게 출발 위치를 선택할 수 있는 출발위치 지정제가 실시된다.

브롬톤 코리안 챔피언십 2014가 6월 1일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열린다.

BKC만의 매력은 시간 경쟁에도 있지만 독특한 드레스코드 규정에 있어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하는 등 대회 참가자나 갤러리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대회다. 코리안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남녀 라이더에게 '브롬톤 월드 챔피언십' 참가권과 항공권을 증정한다.

대회 참가자는 칼라가 있는 셔츠와 자켓, 넥타이 또는 보타이를 착용해야 하고, 패드바지나 라이크라 소재의 바지를 제외한 모든 하의는 가능하다. 클릿 슈즈 착용도 가능하며, 베스트 드레서 남녀 각각 3명씩 선정해 상품을 제공한다.
또 시합 당일 설정한 기록과 가장 가까운 완주자에게 브롬톤 1대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출발 신호가 울리면 참가자들이 접어놓은 브롬톤으로 뛰어가 펼친 다음 주로에 진입해 레이스를 펼친다.

시간 경쟁보다 드레스코드에 맞춘 베스트 드레서를 노리는 참가자들은 갤러리의 웃음을 자아낸다.


BKC 2014 홈페이지: http://sanbadasports.co.kr/bkc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