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4월 22일 군민 자전거 라이딩 행사 개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의령군은 오는 22일 오후 2시 '의령군민의 날' 및 '자전거의 날'을 맞아 의령군민 자전거 라이딩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군민, 자전거 동호인, 국토종주 자전거길 지킴이단, 공무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의령읍 종합사회복지관 참살이마당에서 출발해 의령읍 시가지와 백야교, 친환경 야구장을 거쳐 정동제를 돌아 다시 참살이마당으로 돌아오는 왕복 26km 거리에서 열린다.

군은 초급자를 위하여 참살이마당에서 친환경야구장까지 왕복 12km구간 일반인 코스 라이딩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군민들이 자전거를 잘 알고, 잘 탈 수 있도록 자전거 안전 이용 책자도 교부할 계획이다. 또 의령군 국토종주 자전거길 지킴이단에서는 이번 행사의 안전한 진행을 위하여 자전거 라이딩 시, 인솔 및 코스 안내 등에 참가하여 이번 행사를 돕게 된다.

군 관계자는 "자전거 이용문화 확산을 위하여 마련한 이번 행사를 계기로 군민 자전거 이용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며 이번 행사에 군민들이 많이 참여하여 즐거운 자전거 라이딩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