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얼티밋 모비스타 팀 컬러 출시 및 30% 할인 이벤트 진행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캐니언(CANYON)은 경량 올라운드 레이스 바이크인 얼티밋(Ultimate)의 모비스타 팀 컬러를 출시하고,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인 '라이드 언리미티드'를 3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얼티밋 모비스타 팀 컬러 출시

새롭게 출시된 '얼티밋 CF SL 8 AXS 모비스타' 에디션은 UCI 월드팀으로 캐니언과 수많은 우승을 함께 한 모비스타(Movistar) 팀 컬러를 적용한 제품으로, 스램 포스 AXS 그룹셋과 짚(Zipp) 파이어크레스트 휠셋이 적용된다.
파워미터를 기본 포함한 이번 에디션은 6,649,000원의 가격으로 출시되었으며, 캐니언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얼티밋 CF SL 8 AXS 모비스타
가격 : 6,649,000원 (관/부가세 및 배송료 별도)

공구 하나로 헤드의 높이와 핸들 넓이를 조절할 수 있는 통합 콕핏 적용
얼티밋 모비스타 에디션 : https://bit.ly/3V2Wg3W

에어로다이나믹 성능을 더 높이고 싶다면 얼티밋 CF SL 8 에어로를 선택할 수 있다.
상세보기 : https://www.canyon.com/ko-kr/


얼티밋 모비스타 에디션의 출시와 함께, 캐니언은 오는 3월 14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라이드 언리미티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는 얼티밋, 에어로드 등의 인기 로드바이크부터, 그래블과 산악자전거 등이 포함되어, 새로운 자전거를 구매하려는 라이더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자전거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코리아 할인 프로모션 : https://bit.ly/4a0pJQd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