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츠스포츠, 2024 시즌 와츠 레이싱팀 후원식 체결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와츠스포츠 제공

기흥인터내셔널의 자전거 사업부 와츠스포츠는 긍정적인 사이클링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2024 시즌에도 와츠 레이싱팀 후원 협약을 체결하였다.

2009년 창단한 와츠 레이싱팀은 지난 해 MCT S 리그 팀 종합 2위, 2019년 투르 드 코리아 팀 종합 2위 및 S 리그 팀 종합 3위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명문 아마추어 레이싱 팀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시즌은 리들리(Ridley)에서 새롭게 출시된 경량 에어로 레이스 바이크인 팔콘 RS(Falcn RS)와 통기성이 뛰어난 헬멧 POC 벤트럴 에어 MIPS, 넓은 렌즈가 특징인 POC 에임 선글라스 등이 와츠 레이싱팀에 제공되었다.
또, 지난 2월 3일(토) 서울 강남구 소재의 웨버 바베큐 클럽에서 킥오프 행사를 통해 후원품을 전달하고, 팀의 목표와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리들리에서 새롭게 발표한 로드 레이스 바이크 팔콘 RS

와츠스포츠 후원 담당자는 "이번 후원을 통해서 긍정적인 사이클링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 또한 와츠 레이싱팀이 우수한 제품들을 사용하며 좋은 성적을 내어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고, 사이클 산업과 문화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관련 웹사이트
와츠스포츠 : https://watts-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