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브라더스, 36개월 완전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자전거 전문 플랫폼 라이트브라더스(Wright Brothers)가 신품 자전거 및 용부품 36개월 이자 전액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이트브라더스는 자전거 구입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으며, 최대 48개월 인수반납형 자전거 렌탈을 비롯해, 스페셜라이즈드, 자이언트, 캐논데일 등의 주요 브랜드와 위약금 없는 자전거 렌탈 서비스를 런칭하였다.
그리고, 이번 달부터 최대 36개월 이자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초기 구매의 부담을 줄이고 자전거 및 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번 무이자 프로모션은 5만원 이상의 신품 자전거, 용품, 부품을 대상으로 하며, 카드 할부 뿐 아니라, 렌탈 금융 서비스를 이용해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라이트브라더스는 "고금리, 고물가 시대를 맞아 자전거는 친환경 이동수단이자, 경제적인 이동수단으로서 주목받고 있지만, 그 수요에 대응하는 금융서비스는 제한적인 상황이다. 이번 프로모션이 자전거 입문 진입 장벽을 낮추고,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자전거를 자유롭게 선택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로 설명했다.


관련 웹사이트
라이트브라더스 : https://wrightbrother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