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레 패밀리데이, 가을을 만끽한 2박3일 오토캠핑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자동차용 캐리어 전문 브랜드 툴레(THULE)는 지난 10월 14~16일 횡성 웰리힐리파크 오토캠핑장에서 '툴레 패밀리데이'를 진행하여, 툴레 유저들과 친밀한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툴레 패밀리데이가 지난 10월 14~16일 횡성 웰리힐리파크에서 열렸다.

툴레는 자동차용 캐리어, 백팩 및 가방 시리즈, 자전거 여행용 제품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었으며, 그 중에서도 자동차에 장착되는 루프박스, 캐리어, 루프탑텐트 등이 주요한 제품군으로 꼽힌다.
이번 행사는 툴레의 주요 라인업인 루프박스와 루프탑텐트 사용자를 대상으로 열렸으며, '오토캠핑'이라는 주제로 2박3일의 일정 동안 강원도의 가을 날씨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툴레 유저들과 함께 하는 오토캠핑 행사로 약 50개 팀이 참석했다.

가족 단위의 참가자가 많았던 이번 행사는, 때마침 따뜻하고 깨끗한 가을 날씨가 찾아와서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기회를 만들어 주었다. 게다가, 지난 며칠간 추웠던 날씨 덕분인지 캠핑장 주변은 단풍이 들기 시작하며, 우리나라 가을의 풍성한 색감과 햇빛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다.

이번 행사는 토요일이 주요한 일정으로, 보우드릴을 이용한 불 피우기, 플라스틱 업사이클 체험, 루지 타기 등의 체험 이벤트와 툴레 루프박스 열쇠 찾기, 툴레 키트 조립 대회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또, 협력 브랜드들의 부스에서는 아웃도어 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여, 참가자들은 흥미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다.

환영 받고 싶게 만들었던 참가자 웰컴 키트.
여기에 저녁 바베큐용 한우 한 팩이 추가 증정된다.

협력 업체들의 부스도 함께 열려 다양한 캠핑 제품을 볼 수 있는 기회였다.

툴레의 신제품 전시도 함께 진행

캠핑카 제작 전문 업체 월든모빌

툴레의 신형 백팩을 반 값에 구매할 절호의 찬스

크래프트 맥주 ARK

프리미엄 캠핑 용품 GSI

빅아그네스도 캠핑 체어 특가 판매의 기회를 제공했다.

부시 크래프트 달인 이백승협 씨가 참석해 야생 캠핑을 소개했다.

보우드릴을 이용한 불 피우기 체험 현장.
이백승협 대표가 가볍게 시범을 보이고~

참가자들은 보우드릴 불 피우기 도전!

50개 열쇠 중 맞는 것 하나를 찾으면, 루프박스 안의 선물을 가질 수 있다.

툴레 조립왕 도전을 위해 매뉴얼 공부에 나선 참가자.

루지 체험 라이딩도 즐길 수 있었다.


관련 웹사이트
툴레코리아 : https://www.tlkor.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