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산악자전거대회 참가자 22일까지 모집
2018-08-10   바이크매거진

교촌에프앤비가 2018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를 개최하고 8월 22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교촌에프앤비가 주최, 한국산악자전거협회에서 주관하는 대회로, 9월 8일과 9일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용평리조트 MTB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한국산악자전거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종목별로 접수가 가능하다.


올해부터 종목 확대를 통해 더욱 다채롭고 흥미진진한 경기를 선보인다. 이번 대회는 크로스컨트리(XC), 다운힐(DH), 슈퍼디(SD), 듀얼슬라럼(DS) 등 4가지 종목과 함께 시범경기로 운영되는 힐클라임(HC)까지 총 5가지의 다양한 종목을 마련해 참가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2인1조의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듀얼슬라럼(DS)은 국내 산악자전거대회에서는 최초로 진행되는 종목이다. MTB 엑스포 등을 진행해 풍성한 즐길 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교촌치킨은 대회 참가자를 위해 대회 기간 동안 교촌치킨 시식 부스를 운영하고 시식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대회 최다 참가 클럽에는 교촌라이스세트 제품교환권이 제공된다. 대회 첫날인 8일 저녁에 열리는 전야제 행사에서는 교촌치킨 치맥 파티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돼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