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 TDF x PRO 글로벌 스폰서십 선수 응원 이벤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2018 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 이하 TDF)가 열리는 기간동안 PRO 글로벌 스폰서십을 받는 선수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PRO의 글로벌 스폰서십을 받고 있는 팀은 보라-한스그로헤(BORA-hansgrohe)와 퀵-스텝 플로어(Quick-Step Floors), FDJ 등이다.

나눅스네트웍스는 2018 투르 드 프랑스가 열리는 기간동안 PRO 글로벌 스폰서십을 받는 선수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참가방법
1단계: PRO-Bikegear KOREA 계정을 좋아요! 누르기
2단계: 해당 게시물에 사용 중인 PRO 제품 이미지와 애정하는 팀 또는 선수를 응원하는 댓글 작성.
3단계(선택): 친구 소환 또는 해당글을  전체공개로 공유 한다면, 당첨확률 UP! UP!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라이더는 프로-바이크기어 코리아 페이스북 계정의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물에 사용중인 PRO 제품 이미지와 응원 팀과 선수를 게시하면 된다. 이벤트를 함께 하기 위한 친구소환이나 전체공개로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이벤트 당첨자에게 PRO 터닉스 안장(1명)과 스포트 컨트롤 팀 바테입 블랙(5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9일부터 22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4일에 발표한다.

관련 웹사이트
프로 바이크기어 코리아 페이스북:  www.facebook.com/probikegearkorea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