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데일 시냅스와 여행할 열혈 히치바이커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산바다스포츠는 캐논데일(Cannondale) 바이크 시승 이벤트 '캐논데일 시냅스 히치바이커'를 개최하고, 인듀어런스 로드바이크 시냅스(Synapse) 카본 디스크 SE 울테그라 모델을 타고 여행기를 작성할 라이더를 모집한다.

히치바이커 선정, 시냅스 카본 무료 대여

모집 기간은 오는 3월 12일부터 28일까지로, 지원자는 해당 기간에 캐논데일 뉴로드 홈페이지를 방문해 지원서와 여행 계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히치바이커로 선정된 최대 6명은 4월 5일부터 5월 21일까지 캐논데일의 시냅스 카본 디스크 SE 울테그라 모델을 대여받아 리뷰어로 활동하게 된다. 아울러 캐논데일 두시백과 다이넥스컵, 크랭크브라더스의 안장가방 등도 웰컴킷으로 선물 받는다.

우수 참가자, 시냅스 카본 증정

시냅스와 함께 한 여행기 1건과 더불어 시냅스 제품리뷰와 크랭크브라더스 안장가방 리뷰 각각 1건을 제출하는 것이 미션으로, 여행 기간이 끝난 후 우수 히치바이커로 선정된 이들에겐 캐논데일 시냅스 카본 디스크 SE 울테그라가 선물로 주어진다.

캐논데일은 'Fun Riding' 문화를 우리나라에 발빠르게 소개하고, 더 자유로운 라이딩을 제안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는 게 산바다스포츠의 설명이다.

히치바이커 위촉식과 오리엔테이션은 4월 5일 산바다스포츠 커뮤니케이션 스토어 위클에서 열리며, 5월 24일 여행 발표회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과 신청방법은 캐논데일 뉴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http://sanbadasports.co.kr/
캐논데일 뉴로드: https://icannondal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