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시승행사로 휠 퍼포먼스를 직접 느낀다.
에디터 : 박창민 기자
비전(Vision) 휠의 공식 유통사인 산바다스포츠는 지난 7월 26일부터 27일(오늘)까지 북악스카이웨이 정상에서 비전 휠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비전 휠 시승행사가 북악스카이웨이 정상에서 7월 26일부터 오늘(7월 27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이번 시승행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비전의 휠은 트라이맥스(Trimax) 30KB와 카본 휠인 메트론(Metron) 40 SL 및 55 SL 제품이다.
트라이맥스 30KB는 알루미늄 림에 세라믹 옥사이드 코팅을 통해 내구성과 브레이크 성능(일반 알루미늄 브레이크 패드 사용)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일반적인 라이딩에 의해서는 그 코팅이 손상되지 않는다. 그리고, 메트론 카본 휠에 사용하는 최상급 허브를 사용하여,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과 스타일을 갖추었고, 업힐 및 다운힐이 많은 지형에서 좋은 성능을 발휘하게 된다.
또한, 강성 높은 카본 휠 시리즈인 메트론 40 SL과 50 SL은 각기 경량과 에어로 성능에 따라 라이더가 그 특성을 선택할 수 있다. 카본 휠 시리즈는 클린처 및 튜블러 타입과 디스크 브레이크 모델까지 출시되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알루미늄림에 세라믹 옥사이드 코팅을 통해 성능과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시킨 트라이맥스 30KB.
가벼운 무게(1.49kg, 세트) 뿐 아니라, 메트론과 동일한 허브를 사용하고도 85만원(앞뒤 세트)의 가격경쟁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55mm의 새롭게 설계된 프로파일로 에어로 성능을 더욱 향상시키며 무게를 줄인 메트론 55 SL

에어로와 경량의 균형을 맞춘 올라운드 휠셋 '메트론 40 SL'

메트론 시리즈는 클린처, 튜블러 타입 뿐 아니라, 디스크 브레이크 버전까지 출시된다.

로드바이크에 있어서 휠의 업그레이드는 퍼포먼스 변화에 가장 큰 역할을 하는 것 중에 하나이지만, 고가의 제품이어서 쉽게 선택하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이와같은 시승행사를 통해 직접 경험한다면, 자신에게 맞는 휠을 선택하는 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번 비전 휠 시승행사는 오늘(7월 27일) 저녁 7시~10시까지 진행되며, 행사장에서 비전 페이스북 팔로우를 확인하고 '비전 방수팩'도 받을 수 있다.

시승행사는 오늘(7월 27일)까지 진행되며, 자신의 자전거를 타고 가면 현장에서 원하는 휠셋으로 교체하여 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다.
캄파뇰로 카세트 호환 휠이 준비되지 않았으므로, 캄파뇰로 카세트 사용 라이더는 호환되는 시마노/스램 카세트를 가져가야 시승이 가능하다.

현장에서 비전 페이스북 팔로우 신청하고 방수팩도 받을 수 있다.

북악스카이웨이 정상 행사장 바로 옆에 위치한 위클 카페에 들러 시원한 음료를 한잔 하는 것도, 여름밤을 즐기는 방법이 될 것이다.


관련 웹사이트
산바다스포츠 : http://sanbada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