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FLY 프로팀 물통 및 지로 100 에디션 물통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이클링 트레이너와 물통, 물통케이지 등의 용품을 이탈리아에서 직접 생산하는 엘리트(ELITE)는 이번 시즌 프로팀의 플라이(FLY) 물통과 지로 디 이탈리아(Giro d'Italia) 100회를 기념한 옴브라 지로 디 이탈리아(Ombra Giro d'Italia) 물통을 출시하였다.

플라이 물통은 스카이(SKY), BMC, 선웹(SUNWEB), 오리카(ORICA), 모비스타(MOVISTAR), 로또-수달(LOTTO-SOUDAL), FDJ, AG2R, 바레인 메리다(BAHRAIN MERIDA), UAE 등의 프로팀이 사용 중이며, 이번 시즌 팀 에디션의 물통들이 정식 출시된 것이다.
550ml 사이즈로 높이 185mm, 무게 54의 경량인 플라이 물통은 엘리트에서 개발한 플라스틱을 이용해 물맛이 깨끗하고, 식기에 사용되는 등급을 받은 폴리프로필렌과 써모플라스틱 고무의 캡으로 제작되었다.
이것은 매우 가벼운 무게로 레이스에 적합하며,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제작된 캡으로 라이딩 중에도 쉽게 물을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엘리트 그란폰도와 UCI 프로팀 에디션의 플라이 물통
소비자가격 : 9,000원

또한, 지난 5월에 열렸던 제100회 지로 디 이탈리아(Giro d'Italia)를 기념한 옴브라 지로 디 이탈리아 물통도 함께 출시되었다.
550ml 사이즈로 높이 210mm인 이 물통은 폴리에틸렌으로 바디가 만들어지고, 폴리프로필렌과 써모플라스틱 고무로 캡이 제작된다. 모두 식기에 사용되는 등급이며, 라이딩 시 진동에 안정적인 설계가 적용되었다.
멤브레인 밸브 기술이 적용된 캡은 크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라이딩 중에 편하게 많은 양의 물을 마실 수 있다.

지로 디 이탈리아 100회를 기념한 옴브라 지로 디 이탈리아 물통
소비자가격 : 10,000원

엘리트의 물통은 BPA free 제품이며, 100%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제작된다. 물 온도는 40도 이하여야 하며,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
위 제품들은 오는 6월 말에 국내에 공식 출시되며, 엘리트 대리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관련 웹사이트
MBS 코퍼레이션 : http://www.elfam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