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와 사이클링 즐거움 나누는, 라이드 라이크 킹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자이언트코리아(Giant Korea)가 사이클링의 즐거움을 나누는 글로벌 이벤트, 라이드 라이크 킹(Ride Like King) 데이를 4월 28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된다.
이는 자이언트(GIANT)와 리브(Liv) 브랜드 창시자 킹 리우(King Liu)의 소망인 사이클링의 즐거움을 알리고 자전거 문화를 확산하고자 시작된 이벤트다. 자이언트와 리브의 임직원과 전세계 대리점, 라이더들이 속한 각 지역에서 지역별로 행사를 진행, 전세계의 사진과 이야기를 소셜 미디어로 공유하는 즐거움을 갖는다.

라이드 라이크 킹(Ride Like King) 데이를 4월 28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된다.

자이언트 코리아는 이를 기념하여, 라이드 라이크 킹 한정판 져지와 자이언트 레브 밉스, 속도계 등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져지 디자인은 투르 드 프랑스(Tour de France)의 클라이머 져지, 폴카 도트를 바탕으로 했고, 전세계적으로 각 나라에서 볼 수 있는 상징물을 표현했다. 한국은 서울의 남산타워를 상징물로 표현했다.

자이언트코리아는 이번 이벤트의 선물로 서울의 남산타워를 상징물로 표현한 한정판 져지를 준비했다.


참여방식은 자이언트 공식 페이스북에 이벤트 참여를 누르고, 해당 일에 자전거를 타는 본인의 모습을 #RideLikeKing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의 의미를 잘 담은 6명을 추첨하며, 1등에게 Ride like king 한정판 져지 + 자이언트 레브 밉스(1명), 2등 Ride like king 한정판 져지 +  자이언트 컨트롤 타워 프로(2명), 3등 컨티뉴엄 싱크 무선 속도계(3명) 등이 증정된다.

참여방식은 자이언트 공식 페이스북에 이벤트 참여를 누르고, 해당 일에 자전거를 타는 본인의 모습을 #RideLikeKing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라이드 라이크 킹 이벤트는 2009년 킹 리유의 사이클링에 대한 열정을 색다른 방법으로 기념하기 위해 시작됐다. 자이언트를 설립하고 키우는데 일평생을 바친 기업 대표이자 회장이었던 그는 스스로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사이클링 라이프스타일의 유익함을 경험하기로 했다. 그에 따라 그의 나이 73살에 927km 대만 라이딩에 도전하고 완주한 이력을 보이기도 했다.

2016년 은퇴 전까지 수많은 장거리 투어 라이딩을 시도하여 완주했다. 중국, 일본, 유럽에서 라이딩을 하며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사이클링의 긍정적인 면모를 보여주고자 한 것이다. 각 투어에서 여러 사이클리스트와 정책 관계자들을 만나 성공적인 사이클링 인프라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고, 스포츠로서의 사이클링에 대한 참여도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기도 했다.

라이드 라이크 킹(Ride Like King)은 자이언트를 설립한 킹 리우(King Liu)의 소망인 사이클링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한 일환으로 시작된 자이언트의 글로벌 이벤트다.


관련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www.giant-korea.com/
자이언트코리아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GIANTKOREA/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