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테스트 라이드, 4월 15일 대구에서 만나요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니언 코리아는 캐니언(CANYON)의 데모바이크를 테스트 라이딩할 수 있는 '캐니언 테스트 라이드'를 지난 4월 8일 하남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열어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캐니언 테스트 라이드가 4월 8일 하남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열렸다.










22대의 테스트 바이크와 8대의 전시 바이크

맑은 날씨는 아니었지만 자전거도로의 접근성이 좋은 미사리까지 찾아온 참가자로 체험시간 내내 체험장은 대기자로 가득했다. 
캐니언 코리아는 이번 테스트 라이드에 에어로드, 얼티메이트, 엔듀레이스와 같은 로드바이크와 엑시드, 듀드, 뉴트론, 럭스, 스트라이브, 스펙트럴 등의 MTB, 시티바이크인 커뮤터 등 22대를 준비해 제공했다. 그리고 MTB 체험자를 위한 간이 모글체험장도 설치했다.
캐니언 테스트 라이드에 에어로드, 얼티메이트, 엔듀레이스 등의 로드바이크와 스트라이브, 센더 등의 MTB, 시티바이크인 커뮤터까지 22대의 테스트 바이크가 준비됐다.

THM 카본 크랭크암과 SRM 파워미터, 라이트웨이트 마일레슈타인 휠셋이 장착된 얼티메이트(Ultimate) CF EVO 10.0.

트라이애슬론 라이더를 위한 스피드맥스(Speedmax) CF.

얼티메이트 우먼 CF SLX 9.0 팀 CSR.



투어링을 위한 토픽 로더 시리즈. (관련 리뷰)



참가자들에게 제공된 전해질 보충제 눈(NUUN).

캐니언 로드바이크와 파워탭 파워미터, 사이클옵스를 체험할 수 있는 즈위프트 존.

MTB 체험을 위한 간이 모글.


미니 게임으로 뜻밖의 행운을

캐니언 코리아는 행사 틈틈이 토픽 프렙박스, 라이드 케이스, 씨클리스 라이트, 토픽 미니툴, 눈 전해질 보충제 등 경품을 건 자전거 림보게임, 물건줍기, 거북이 레이스 등 미니 게임을 진행해 참가자의 대기 시간을 알차게 만들었다.

캐니언 코리아는 미니게임과 럭키 드로우 등을 통해 토픽 프렙박스, 라이드 케이스, 씨클리스 라이트, 토픽 미니툴, 눈 전해질 보충제를 경품으로 제공했다.

자전거 림보 게임의 우승자.






4월 15일 캐니언 테스트 라이드 대구에서 열린다

캐니언 코리아는 서울 행사를 시작으로 4월 15일 대구 만촌 자전거경기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열 예정이다. 행사에 참가하고 싶은 라이더는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되고, 현장에 헬멧과 개인장비를 챙겨오면 된다.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 https://www.canyon.com/ko/
[캐니언 테스트 라이드 행사신청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