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테스트 라이드, 서울과 대구, 부산에서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캐니언 코리아는 캐니언(CANYON)의 데모바이크를 테스트 라이딩할 수 있는 캐니언 테스트 라이드를 서울과 대구, 부산에서 개최한다.

캐니언 자전거를 직접 시승할 수 있는 캐니언 테스트 라이드가 서울과 대구, 부산에서 열린다.

서울은 4월 8일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대구는 4월 15일 만촌 자전거경기장에서, 부산은 4월 29일 수영만 요트경기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시승차와 전시차 30대가 제공된다.
캐니언 코리아는 자전거를 타고 방문하는 라이더를 위해 자전거 주차장을 운영하며, 자전거 림보와 물건 줍기, 거북이 레이스, 럭키드로우 등 미니게임을 통해 토픽 프렙박스, 라이드케이스, 씨클리스 아이빔 라이트, 즈위프트 ANT+ 동글과 티셔츠, 눈(NOON) 보충제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한다.
캐니언 테스트 라이드에 참여하고 싶은 라이더는 행사신청을 온라인으로 접수하고, 행사 당일 행사장에 신분증과 헬멧(개인 페달)을 지참하고 방문하면 된다. 

캐니언 테스트 라이드에 제공되는 데모바이크 외에도 스피드맥스, 얼티메이트 CF EVO 10.0 등도 전시된다.

Canyon Pure Cycling Festival 2016 - Highlights
동영상 주소: https://youtu.be/IWuhDJW0IkA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 https://www.canyon.com/ko/
[캐니언 테스트 라이드 행사신청 바로가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