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후의 스마트 트레이너, 뉴 키커 11월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와후(Wahoo) 피트니스의 새로운 트레이너 뉴 키커(NEW KICKR)를 11월에 국내 출시한다.
기존 키커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업그레이드한 플래그십 스마트 트레이너로, 휠 오프(Wheel-off)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개선사항을 탑재했다.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와후(Wahoo)피트니스의 새로운 트레이너 뉴 키커(NEW KICKR)를 11월에 국내 출시한다.


기능과 정확도는 향상, 소음은 감소

키커 트레이너는 높은 관성의 플라이휠에서 제공하는 저항으로 반응성이 좋고 현실감 있는 느낌을 제공하는 데 집중한 제품으로, 뉴 키커의 가속과 감속은 이전보다 더 현실감있게 개선된다. 게다가 2,000W 파워의 출력, 20%의 경사도, 약 2% 이내의 낮은 오차범위의 파워 정확도를 제공한다.
기능과 정확도는 향상되면서 소음은 기존보다 감소시켰다. 
조용한 플라이휠로 유명한 키커는 타 제품에 비해 소음이 적은 편이지만 신제품은 새로운 디자인과 벨트 시스템으로 마찰과 진동에 의한 소음을 감소시켜 61데시벨 수준으로 낮추었다. 전체적인 데시벨보다 가장 거슬리는 주파수를 감소시켜 피트니스 흥미를 더욱 돋우도록 집중한 것이다.  

높은 관성의 플라이휠에서 제공하는 저항으로 현실감 있는 느낌을 제공하는데 집중한 키커.

뉴 키커는 2,000W 파워의 출력, 20%의 경사도, 약 2% 이내의 오차범위를 갖는다.

새로운 디자인과 벨트 시스템으로 마찰과 진동에 의한 소음을 감소시켜 61데시벨 수준으로 낮추었다.


이동의 편의성, 트레이닝 프로그램 연동 확장

추가된 세부적인 특징도 살펴볼 수 있다.
그립감이 좋은 핸들은 이동성을 더욱 향상시켰으며, LED라이트를 통해 ANT+와 블루투스 연결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 ANT+ FE-C(Fitness Equipment – Controls)를 지원해 블루투스까지 연동하면 와후 앱, 즈위프트, 트레이너 로드와 같은 온라인 트레이닝 프로그램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와후의 바이크 컴퓨터인 와후 엘리먼트 GPS와도 완벽히 호환되는 것은 덤이다. 다양한 경사도와 바람저항 등의 파워 기반 운동이 더욱 원활해 현실의 자전거 경로를 가상으로 라이딩할 수 있게 돕는다. 
개선된 특징을 통해 더욱 현장감있는 라이딩과 훈련을 즐길 수 있게 한 키커 트레이너의 새로운 변화가 벌써부터 기대된다.

그립감이 좋은 핸들로 이동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LED라이트를 통해 ANT+와 블루투스 연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와후의 새로운 뉴 키커 스펙

2가지 프로모션 

  1. 기존 제품 할인 - 1,650,000에서 1,485,000원으로 변경
  2. 10월 1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 주문 시, 와후 전용 매트 무료 증정


2가지 할인 프로모션

정식 출시를 앞두고 2가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기존 제품에 대한 글로벌 가격 인하를 통해 1,650,000에서 1,485,000원으로 변경되어 좀 더 저렴하게 기존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또 신제품 출시에 앞서 10월 1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주문  시 사은품(와후 트레이닝 매트)을 증정한다.


관련 웹사이트
(주)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net.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